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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컨설팅/기타

현장컨설팅 방문내용 정리 - 2011.09.23

평일 손님이 없을 경우,

-. 샵 앞에나가서 유인물을 전달한다.

-. 지속적으로 노력 하는 미용실임을 알린다.

 

고객접객(기다리는 손님, 시술중인 손님) 절차를 만든다.

-. 인사하고 자리로 안내하고 몇분정도 기다려야 된다는 사전정보와 중간중간 변동되는 시간을 알려야 한다.

-. 고객에게 차는 서비스 품목에 들어 있는 것으로 무조건 서비스 하고, 중간에 리필을 꼭한다.

-. 고객이 떠난 자리는 항상 깨끗하게 치우고 다음 손님을 받는다.

-. 손님이 시술중일 때는 고객이 편안해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든다.

 

서비스 절차를 준수한다.

-. 상담한다.

-. 고객 시술전에 아로마 볼 터치를 한다.

-. 손 소독제로 소독한다.

-. 가위를 에탄올로 소독한다.

-. 샴푸시 스켈링 샴푸를 사용하여 스켈링 컷으로 차별화 한다.

-. 마지막 3분에 최선을 다한다.

  (단, 시술시간을 준수하라. 컷-15분 이내, 펌-1시간30분 이내, 볼륨매직-2시간~2시간 30분이내)

-. 계산시, CRM 솔루션을 통해 고객 할인률을 설명하고, 포인트가 현금으로 싸임을 이야기 한다.

    VIP의 경우 매 2~3% 할인된다.

    현금일 경우 5~7%, 카드일 경우 2~3% 할인을 한다.

    컷일 경우, 7~10회 방문시 1회 무료시술

 

시술 메뉴의 차별화를 만들어라.

-. 메뉴별 시술절차를 가치사슬로 만들어 경쟁사 메뉴와 비교하여 손님에게 설명하라.

   절차별 시술 메뉴는 현장 실무 디자이너 및 경영자가 직접 만든다.

 

시술 디자이너에게 권한을 부여하라. 단, 가격할인은 없음.

-. 3.5만원~5만원 손님 : 헤어로숀을 선물

-. 5만원~10만원 미만 : 컬링에센스(소) 선물

-. 10만원~15만원 미만 : 아로마 볼 또는 컬링에센스(대)

-. 15만원 이상 : 산양산삼조릿대 선물

 

 

 

아이펠마르, EMBC 2010 I http://cafe.daum.net/eifelmaar1 I www.eifelmaar.co.kr I Tel.070-8778-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