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특강

[스크랩] 뷰티서비스산업 생존전략 제시 강의 - 송팔용, 2010.04.06

아이펠마르 대표 송팔용대표는 2010년 4월6일 산업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10년 뷰티서비스산업의 생존전략, 미용서비스 산업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전략 제시'라는 주제로 '두피관리트리코로지스트 2급 과정'에서강의를 하였습니다.

 

본 과정은 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와 아이펠마르는 두피관리 산업분야의 활성화를 위한 (주)일진코스메틱의 약600여곳 두피관리 회원점의 전문인력 양성프로그램이다.

 

두피관리의 학문적 습득과 현장에서의 응용을 위한 본 과정은 미용실의 수익구조 개선과 중소형 미용실의 전문화를 위한 과정으로 뷰티산업의 발전과 역량개발 프로그램은 일진코스메틱이 수행하며, 미용실의 표준화와 전문화는 아이펠마르, 차별화된 두피관리 전문기술과 산업현장에서의 효율적 적용을 위한 교육은 향장미용과학연구소가 수행한다.

  

1교시 수업으로 두피시장의 분석과 전망, 미용실의 매출향상을 위한 두피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주)일지코스메틱 중역 전상구 강사님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2교시 수업으로 '2010년 뷰티서비스산업의 생존전략, 미용서비스 산업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전략 제시'라는 주제로 연구소 기획총괄실 송팔용 강사 (아이펠마르 대표)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www.eifelmaar.co.kr   070-8778-9288 

 

 

 

 

 

 

 

출처 : 아이펠마르-향장미용뷰티전문점
글쓴이 : 아이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