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제목으로 (주)아이펠마르 송팔용 대표가 2010년 2월24일
건국대 '미용총괄경영전문가 과정'에서 이철헤어커커 최고 경영자를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
한국 미용실 전체의 51%가 인터넷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중, 실제 업무에 사용하는 사람은 약 8.4%, 대부분 제품과 기술정보 입수에 사용합니다.
이제 인터넷은 정보를 입수하는데만 사용해서는 않됩니다.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한 도구로 사용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인터넷은 먼저 선점하는 사람이 Winner 입니다.
이번 강의는 '생명력 있는 미용실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인터넷 마케팅의 이해와 인터넷 마케팅의 허와 실,
인터넷 마케팅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과 절차, 카페와 블러그 만들어 인터넷 마케팅을 하기 위한 실무와
관리법에 대한 내용을 강의' 하였으며,
앞서 기업경영의 전문화를 위해 사업계획서 작성법을 엑셀시트로 시뮬레이션을 실시하였습니다.
* 환경과 위생을 우선하는 기업, 향장미용뷰티전문점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 070-8778-9288 *
'교육 > 특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두피관리 2급과정, 경영전문화를 위한 과제물 양식 (0) | 2010.04.07 |
---|---|
[스크랩] 뷰티서비스산업 생존전략 제시 강의 - 송팔용, 2010.04.06 (0) | 2010.04.07 |
2010-2, 향장미용뷰티전문가 교육사진 - 디자인 펌기술 (아이롱 볼륨매직, 다양한 물결펌 혼합 응용기술) (0) | 2010.02.18 |
파워포인트로 프리젠데이션 발표 잘하기 (0) | 2010.02.17 |
[교육공지] 2010년 아이펠마르 상반기(1~5월) 정기 기술 및 경영교육 일정 (0) | 2010.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