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컨설팅/뷰티숍

아오바바 베트남 전통 마사지 천안 성거점, 위생적이고 깨끗해서 좋아요

아오바바 베트남 전통 마사지.., 천안 성거점 추천 - 여행발자국동행 -

 

 

아오바바 베트남 마사지 천안 성거점 / 여행발자국동행

 

 

와이프의 추천으로 함께 방문한 천안 성거 아오바바 베트 남 전통 마사지 샵..,

 

실내로 드러서는 순간 다른 마사지 샵들과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환경이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아로마 냄새로 가득했고, 직원들 모두가 친절했으며, 상냥해서 좋았다.

 

아오바바 베트남 마사지샵-천안성거점 / 여행발자국동행 2021

 

나는 천안 주변에 있는 태국, 필리핀, 중국 등의 다양한 마사지 샵들을 방문해 마사지를 받았지만,

언제나 비 위생적 환경이라 찜찜한 기분이 있었는데, 성거에 위치한 아오바바 베트남 전통 마사지 샵은 위생적인 환경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았던 것 같다.

마치고 와이프를 기다리는 동안, 내가 먼저 점주에게 블로그 포스팅으로 샵을 소개해 주겠다고 했다.

ㅠㅠ 언제나 앞서가서 문제다 ㅋ~

 

아오바바 베트남 전통 마사지 피부숍 천안 성거점. 아오바바 뜻은 베트남 전통 의상을 의미한단다. / 여행발자국동행 ​

 

아오바바는 1층에 위치한, 넓은 주차장이 있어 이용하기가 편리했다.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동안.., 밖을 내다보니 길 건너편 초록의 숲과 빨간 장미가 눈을 시원하게 했고, 감미로운 베트남 음악이 귀를 즐겁게 했다.

왠지, 이곳은 베트남 여행을 와서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 샵을 방문한 듯한 느낌이 들 정도였다.

 

 

아오바바 베트남 마사지숍 천안 성거점 전경 / 여행발자국동행

 

나는 A코스로 1회 5만원 시술을 선택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가격은 더 저렴했던 것 같다.

여하간.., 아오바바 A코스 관리는 팔과 다리, 허리와 발의 아로마 마사지를 했고, 귀 청소도 해주었으며, 얼굴 면도까지 해주었다.

더 결정적인 것은 얼굴관리와 헤드스파였다.

두피열을 식혀주는 아로마 쿨링 헤드스파로 두피에서 전달되는 시원한 느낌을 즐기고 있을 때쯤.., 얼굴 팩과 경락 마사지를 했는데, 테크닉이 너무 좋아 깜빡 졸기까지 했다.

와이프가 패키지를 끊고 이용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아오바바 베트남 마사지 천안 성거점 / 송팔용

 

이런 좋은 마사지 숍이 천안 성거에 생겼다는 것에 기분이 좋다.

 

돌아오는 길, 2주에 한 번쯤 아오바바에서 피로를 풀자고 했더니.., 망설임 없이 승낙해 주었다. 다음 방문이 기대된다.

 

아오바바 베트남 전통 마사지 숍 (천안 성거점 바로가기)

 


바이오디톡 노니 샴푸 & 탈모관리 두피토닉 / www.biodto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