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본점

광명시 미용실 추천 아이펠마르 광명점 시스템과 프로그램이 있어 좋다

광명시 머리잘하는 미용실을 추천하기 위해, 아이펠마르 광명점을 찾았다. 


원장의 학력이 실력을 말해주는 듯 ... 서경대학교 미용학사,

건국대학교 향장학 석사 학위를 가지고 있었다.





원장의 이력 만큼이나 직원들의 미용 실력도 대단했다.


아이펠마르 광명점 직원들의 미용실력은 일반 헤어샵 수석급이라고 한다.

이유는 매주, 매월 정기 교육을 통해 최신헤어스타일 트렌드를 학습하기 때문이란다.




아이펠마르 광명점 Tel.02-2060-9288






광명시 미용실 중에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미용실은 이곳 밖에 없었다.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은 '손님의 펌과 염색 후 두피 경피독 예방과 제거를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인터넷 네이버나 다음,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쉬운 것도 아이펠마르 광명점 만의 장점이다.


네이버 예약 시, 시술 후 예약자 리뷰를 남기면 할인해 주는 행사도 진행중이라고 한다.

단, 현금일 경우다~!





다음으로 인상적이었던 것은 시스템 중에, 상담 차트를 이용해서 상담을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샴푸시에 바이오디톡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한다는 것이 좋았다.

'아이펠마르'의 향장학 석·박사들이 '바이오디톡'을 만들었다고 하니, 믿을만 했다.




아이펠마르 광명점은 아이롱 볼륨매직 전문점이기도 하다.


그래서 고급 펌을 원하는 마니아들로 단골이 형성된 곳이었다.





광명시 위치, 아이펠마르 광명점의 헤어디자이너들은 상담차트를 이용해 시술하기 때문에,


어떤 미용사가 시술해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헤어디자이너는 원장인 마르, 미엘, 제제, 안나, 정환 등의 헤어디자이너를 추천한다.





아래 베너를 클릭하면, 아이펠마르 광명점을 예약할 수 있다.


광명점. Tel.02-2060-9288



#광명시머리잘하는미용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