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회원점

아이펠마르 중산동 미용실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헤어숍추천

'미용실 공동브랜드아이펠마르 헤어(53호)'가 울산 북구 중산동에 인터넷 예약 미용실로 창업을 했다. 소형 미용실의 차별화와 경쟁력으로 상담 시스템과 두피 건강을 위한 바이오디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중산로 일동미라주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Eifelmaar Shop'울산 북구점 미용실 창업 소식에 주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데 ... 그래서 직접 방문하여, 미용실을 소개해 보기로 했다.


울산 미용실 아이펠마르 헤어숍(2019)


미용실의 첫느낌은 '확실히 무언가가 다르다'는 것이였다. 간판과 미용실의 인테리어 자체가 여느 미용실과 현격히 달랐고 친근감이 느껴지는 미용실 공동브랜드'아이펠마르 헤어'의 상호와 글씨체, 청동 구리색의 경대 철제 프레임, 벽면의 고급스러움을 연출시키기 위해 사용한 대리석, 가지런히 배치되어 있는 미용 의자, 포근하게 느껴지는 상담석등이 방문자의 눈을 압도한다.


간판 로고는 친근감을 느끼게 하고 실내 미용실 인테리어는 표준 모델로 적용, 소형 미용실이지만 고급 살롱 분위기가 느껴진다.


Eifelmaar Hair Shop(울산 북구점) 예약 방법은 다음과 같다.

◎ 예약방법 : WWW.eifelmaar.co.kr

◎ 울산 북구점 휴무일 : 1주/3주 차 일요일, 2주/4주 월요일

※ 인터넷 예약시, 각 매장의 휴무일을 알 수 있다.

◎ 근무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


아이펠·마르 미용실이 다른 곳과 차이가 나는 것은 탁월한 미용 실력을 기반으로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국내 미용대회에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김윤주 원장(아이펠마르 울산 북구점)


【 탁원한 기술력, 미용대회 수상 경력의 실력자다 】


미용실은 뭐니뭐니 해도중요한게 실력이겠죠? E.M 울산 부구점 김 원장은 과거 국내 미용기술대회에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실력자다. 특히, 염색과 펌을 잘한다고 소문이났다는데... 직접 시술을 받아봐야할 것 같아 시간상 생략~^^ 한번 온 손님은 단골손님이 된다고 하니 강조하지 않아도 알 듯하다.




【 인터넷으로 쉽게 예약할 수 있는 미용실이다】


다음으로 이용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무척 잘되어 있었다. 핸드폰에서(naver) 예약,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등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었다.


일동미라주 아파트에서 만난 주민은 아이펠마르 미용실(울산 북구점)에 대해 "단지에 미용실이 들어온다길래 동네 미용실이겠지 하고 별로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인테리어에서부터 미용실 분위기가 확연히 달랐고, 인터넷으로 예약해서 미용실에서 기다리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미용실이 단지 내에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눈 높이에 맞는 미용실인 것 같습니다."라고 말한다.


미용실의 전문성은 상담에서 나타난다. 아이펠·마르 헤어에서는 상담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의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미용 과학을 실천하는 상담 시스템이 있다


다음으로는 예약 시간이 잘 지켜졌고, 상담 시스템이 차별화되어 있었다.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갔더니, 정확한 시간에 상담석에서 상담을 해 주더라고요. 단발펌으로 할까 고민했는대, '한번 자른 머리는 되돌릴 수 없다는 원장님의 말'에 긴머리S컬 펌을 한번 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꼼꼼히 상담차트를 작성하는 모습이 정말 관리를 받고 있구나 라는 느낌이 들게 하더라고요. 그렇게 아이펠마르 울산 북구점은 단발펌과 긴머리S컬 펌 잘하는 미용실로 자리 잡고 있다. 


미용실 두피관리 바이오디톡 프로그램


【두피를 보호하는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이 있다


그리고 또 한! 전문성이 느껴지는 프로그램이 있었다. 프로그램 하면, 대부분 별도의 비용이 든다는 생각을 하는데, 그렇지 않았다. 아이펠마르 헤어숍에서는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으로 BIODTOX 제품을 사용헤서 펌과 염색 손님 전부에게 서비스 시술을 해 주었다. 김윤주 원장에게 프로그램에 대해 물어봤더니, "펌과 염색의 화학 시술로 민감해진 두피를 보호하고, 경피독을 예방하기 위해 하는것"이라고 말했다.


BIODTOX Program에 사용되는 제품은 아이펠마르주식회사에서 개발했다고 한다. 디톡, 샴푸, 헤어트리트먼트, 두피 토닉, 오일 에센스 등을 사용하고 있었다. 알고 보니 바이오디톡 제품들은 시장에서 마니아들에게 검증되고 알려져 브랜드 가치를 가진 제품이었다.

 

중산동 미용실 아이펠·마르 울산 북구점


깨끗하게 정리된 미용실 공간, 차별화된 시스템, 고객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그래서 눈 높이에 맞는 미용실 울산 북구 중산동 미용실 아이펠마르 헤어숍이 다른 미용실과 차이가 나는 것이 아닌가 싶다. 미용실 소개를 위한 인터뷰를 마치고, 김윤주 원장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송팔용 대표(아이펠마르주식회사)와 김윤주 원장(울산 북구점)




울산 미용실 아이펠마르 울산북구점(53호) 소개


* 아래 동영상은 '아이펠마르 헤어숍'이 어떤 곳인지 소개하고, 어떤 미용실이 되어야 하는지? 공유하는 인터뷰로 '김윤주 원장과 송팔용 대표'가 대화하는 것을 편집한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