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바이오디톡샴푸

여름철샴푸로 추천하는 바이오디톡 샴푸!

우리 매일 사용하는 샴푸는 인체에 나쁜 성분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화장품 제조판매사가 지켜야 하는 '신의'다. 미용실에서 사용하고 판매하는 샴푸는 더욱 중요하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이것이 잘 지켜지지 않는다.




여름샴푸로 참 많은 샴푸가 있다. 손상모 관리에서 민감성 두피와 탈모관리에 이르기까지 추천되는 샴푸는 너무나 많다. 손상 모발을 케어하는 린스(컨디셔너)도 많다. 그러다보니 샴푸와 린스시장은 과포화 상태 이다. 신 제품이 막 쏟아져 나온다.





그래서 두피와 모발케어 시장에서 제품을 고객(end user)에게 알리기란 쉽지가 않다. 제품 개발에서 생산 판매에 이르기 까지 혼신을 다해 출시하지만, 유통채널과 손익구조로 인해 반짝했다 사라져 가는 브랜드들이 많다.

그런데 이런 험난한(?) 시장에서도 꿋꿋하게 제품력으로 성장해 가는 자연샴푸가 있다. 모발에서 두피와 바디까지 세정이 가능한 신자연주의 3세대 샴푸다.




자연샴푸 바이오디톡(BIODTOX) 브랜드에 시선이 집중된다. 여름샴푸 추천의 이유가 있다.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자연에서 가져왔다는 컨셉으로, 점성이 낮은 샴푸로 민감한 두피에 자극을 적게하는 동시에 세정력이 높인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다는 것이 이유다.





맑고 투명한 점성이 낮은 샴푸는 여름철 두피의 모공에 잔류하는 부산물과 땀, 산화 피지등을 세정하기에 좋고 건조해지고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두피 보습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손상모발 케어로 세포막복합체(CMC)의 본딩력이 약해 발생되는 들뜸현상을 안착시켜 푸석푸석한 모발에 윤기 제공한다.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을 위해 사용하는 린스(컨디셔너)에는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복합첨가물이 동일하게 포함되어 있어 모발 트리트먼트 용도로 사용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있다. 특히, 천연동물에서 추출된 콜라겐인 하이즈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은 두피의 탄력과 건강에 영향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린스로 사용되는 바이오디톡 트리트먼트는 펌핑 후 손에 문지러 보면 느껴지는 부드리움 만으로도 충분히 품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여름철 샴푸 추천은 더욱 민감해진 두피와 건조해진 모발 건강을 위해 충분히 숙고한 후 결정해야 한다. 나쁜 화학적 성분들은 두피 건강을 해칠 수 있으며 탈모관리에 부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바이오디톡 브랜드가 모든이들의 두피와 모발 건강으로 위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를 희망한다.

신자연주의 3세대 바이오디톡은 당신의 두피와 모발, 바디케어를 한번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