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여행지소개

유럽의 예술,역사,자연을 바이오디톡과 함께 여행하다



유럽여행!! 바이오디톡 브랜드의 홍보 마케팅을 위한 좋은 방법이 없을까? 하는 고민 끝에 결정을  했다. 스페인과 오스트리아,독일 그리고 이탈리아를 돌며 예술-역사-자연을 바이오톡에 담아 보려고 한다.



스페인 자랑스러워 하는 건축가이자 성인이었던 가우디의 건축물에서 타협하지 않는 예술가의 도전 정신을 바이오디톡에 담았고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피카소의 작품속 예술적 가치도 찾았다..



스페인의 또다른 고대 도시 타라고나(고대 스페인  제2의 항구 도시로 성장했으나 지금은 유적만 남아있는 지중해의 소도시)에서는 고대와 중세, 현대로의 시간 여행을 했.



천연 자연의 깨끗함을 담기 위해 국경을 넘어 사운드오브뮤직의 배경이 되었던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를 찾았다.



오스트리아에서 호수를 끼고 퓨슐(Fuschl), 바트이슐(Bad Ischl)과 힐슈타트(Haltstatt)를 거쳐 베르히데스가덴(Berichtesgaden)의 퀴니그 호수(Konigssee, Obersee)에 도착해 알프스 알파인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히틀러가 유독 좋아 했더던 곳이라나? Jenner정상에 올라 알프스 산맥의 웅장함과 성스러움에 고개 숙이고 그 깨끗함바이오디톡에 담아 보았다.



독일의 로맨틱 가도와 알파인 가도에 포함 되는곳, 동화의 배경이 된 섬이 있는곳, 퓨센의 슈반가우(Schwangau)성을 찾아 그 순수함을 담았다.



바이오디톡(biodtox)은 뷰티&헬스(Beauty & Health)의 신뢰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의미를 간직한 브랜드가 되고자 유럽여행을 떠났고, 그곳에서 예술과 역사 그리고 자연을 브랜드 홍보 마케팅으로 담아 보았다.

바이오디톡이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생명력을 가진 브랜드로 기억 되길 바라며 유럽여행 이야기를 시작해 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