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공동브랜드

브랜드 미용실 창업은 필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선택과 집중

브랜드 미용실 창업은 필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선택과 집중, 미용실 창업~! 뷰티서비스산업에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미용실 창업은 2010년을 넘어서면서 2000년 초 대학(교)에 미용학과가 생기고 졸업생들에게 미용면허를 허용하면서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즉, 미용실 창업의 주체가 30~40대에서 20대로 이동하고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미용서비스 산업, 뷰티업종은 이제 50대가 주도했던 대한미용사중앙회 중심의 구조가 취약하게 되어버렸다. 또한, 사고도 변했고 영업형태도 변했다. 하지만 아직도 미용실 창업의 경우 전근대적 방식의 접근이 팽배한 것은 산업에 주축이 되는 구심점이 없이 경험에서 오는 직관에 의지하는 미용창업자가 많기 때문이다. 이제 미용실 창업은 정확한 사업타당성 분석에서 사업성 검토를 마치고 단기, 중장기 사업계획을 수립하여 운영계획에 따라 운영될 수 있는 미용실 창업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미용실 창업자가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수 없이 많은 독립 창업자들을 보면서 대부분이 똑 같은 전철을 밟지만 항상 변화하지 않는 이유는 인식의 변화를 하지 못함에서 오는 무지가 아닐 수 없다. 미용업을 통해 모은 작지만 상대적으로 큰 금액을 단 한번의 기회로 날린다면 이보다 더 억울한 경우가 어디있겠는가? 또한, 권리금이니 창업 초기 재료비니 인테리어니 하면서 기하급수적으로 불어나는 금액을 직접 관리한다는 것은 자신의 자산을 송두리째 남에게 맏겨 놓는 것이나 다름없다. 자신의 자산을 지키고 합리적으로 비용을 지불하여 창업 비용을 최적화 시켜 실패 및 손실비용을 최소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창업자는 관리회계적 지식으로 무장해야 한다. 관리회계적 지식이란? 경영자가 의사결정을 하면서 회사 내부의 경영자원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사용하는데 필요한 회계적 지식이다. 올바른 관리회계는 높은 경영성과를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에서는 미용실 창업자들에게 관리회계적 사고를 위한 지속적인 경영자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는 월 2회 의무교육을 통해 관리회계적 사고를 몸에 베게 만들어 실천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미용실 창업자들이 선듯 선택은 하지만 경쟁력이 없을 경우 버티지 못하고 탈퇴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스스로 내부 시스템의 역량을 키워 경쟁력을 가졌을 때, 미용실 경영자에게는 상대적으로 높은 매출과 손익을 안겨 주기에 공동브랜드 회원점 미용실 경영자들은 지속적인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



대부분의 미용실은 1년이나 3년이나 똑 같은 매출에 손익을 보여준다. 이는 바로 주먹구구식 경영에서 나오는 결과다. 이제 관리회계적 사고로 무장하여 전문경영을 실천하여 년간 매출 신장을 달성할 수 있는 단계별 영업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창업은 바로 이러한 고민을 창업자와 함께하는 곳이다. 아이펠마르는 뷰티서비스 산업의 개선과 발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뷰티서비스 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시스템을 선 실행으로 검증하고 제시하는 미래지향적 기업이기 때문이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인터넷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창업문의

Tel. 070-8778-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