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분석기법의 매트릭스 분석기법들을 지식공유 합니다. 내부분석기법과 외부분석기법에 이어 12회차 교육으로 매트릭스 분석기법에 대해 이론 및 사례연구를 통해 매트릭스 분석기법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컨설팅을 위한 매트릭스 분석기법은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즉, x축과 y축의 변수를 달리하여 2x2, 4x4등의 매트릭스를 이용하여 좌표를 찍어 분석 데이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향장학과에서는 미용산업컨설팅 교과목(담당 송팔용)을 통해 한국 미용산업의 컨설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이론적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용산업의 올바른 컨설팅은 뷰티서비스 산업의 지속 성장과 미용문화 개선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인자입니다.
* 12차 미용산업컨설팅 교육과정 내용 '매트릭스 분석기법'
경영개선 및 시스템 컨설팅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www.bmca.co.kr
Tel. 070-8778-9288
'비즈니스이론 > 창업경영컨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말과제) 시나리오 플래닝(Scenario Planning)을 이용하여 기업의 미래를 예측해 본다. (0) | 2012.12.06 |
---|---|
기업의 비즈니스 진단 컨설팅 기법 활용 강의자료 (송팔용) (0) | 2012.11.29 |
미용실 창업 컨설팅 창업 자금의 효율적 사용과 성공 경영은 전문 미용경영 뷰티 컨설턴트의 책임 (0) | 2012.11.09 |
(공지)건국대 향장대학원 미용산업컨설팅, 중간레포트 및 발표자료 주제선정의 건 (0) | 2012.10.16 |
건국대 향장대학원 미용산업컨설팅 강의자료(3) 지식공유 - 미용컨설팅 실무학습자료 (0) | 2012.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