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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컨설팅/기타

월곶점 방문 컨설팅 - 20110622

2011년6월22일, 월곶점 방문에 따른 시정내용을 정리해 올립니다. 월곶점 원장님과 실장님께서는 하기 사항을 시정 개선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힘든 여건에서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실장님과 원장님의 협업적 자세에 대해 박수를 보냅니다. 월곶동에 더 좋은 미용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 아이펠마르(주) 송팔용

 

1. 고객관계관리프로그램에 매출 정보를 기입하라.

    어느날 갑자기 몰아서 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 고객관계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데이터가 있어야 가능하다.

    시술 후, 결재 시 고객정보를 바로 입력할 수 있도록 하자

 

2. 카페를 잘 관리하자.

    카페는 고객과 경영자의 커뮤니케이션 창고이다. 미용실이 고객과 가까워 지기 위해서는 대화를 할 수 있는

    창구가 있어야 한다. 이것이 카페다. 그리고 카페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이야기꺼리가 있어야 한다.

    본사가 다양한 교육을 하는 이유도 경영자의 다양한 교육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그리고 그 내용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함이다. 카페관리는 1년 이후에 전문경영을 수행하기 위한 준비작업이다.

    하루에 한개 이상의 글을 올리고, 회원점간 의견을 서로 주고 받아 정보를 교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 상담은 차트와 아이패드, 홈페이지등을 이용해서 상담하자

    상담은 고객 가치를 높여주는 중요한 변수이다. 손때가 묻은 차트로 고객과 상담을 한다면 고객의 만족도는

    현저히 내려갈 것이다. 하지만 아이패드나 홈페이지의 스타일링을 이용하여 상담하면 고객의 신뢰가 높아

    그 가치가 배가가 될 것이다.

 

4. 교육에 참석하라.

    워크샵 교육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 아카데미에서 하는 교육은 아이펠마르 회원점이라면 '교육 의무제'에 의해

    무조건 참석해야 한다. 동네 미용실의 차별화는 교육만으로 가능하다. (등록은 해야하며 듣지 않는 것은 자유다)

 

5. 아이롱볼륨매직 심화과정에 교육강사로 아이템을 정해 교육을 실시해 달라

    아이롱볼륨매직에 다양한 기술적 노하우를 가진 임원장의 경험을 많은 미용인들에게 전수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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