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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아이펠마르 아카데미 '상생을 배운다' - 화장품신문 11월 기사내용

하기 기사내용은 '아이펠마르 아카데미 오픈'에 관한 '화장품신문 11월호' 뷰티누리의 기사내용입니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는 중소형 미용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니어(1년), 시니어(1년), 경영자(16회), 창업자(12회), 두피과정(5회) 교육과정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www.eifelmaar.co.kr   Tel. 070-8778-9288

 

 

상생을 배운다! 아이펠마르 아카데미
중소형 미용실 공동브랜드로 차별화, 전문교육장 오픈

 

중소형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는 전문화된 미용교육과 컨설팅을 위한 아카데미를 지난 10월 13일 오픈했다.

아이펠마르 아카데미는 전문화된 미용교육으로 낮은 취업률과 높은 이직률을 보이고 있는 중소형 미용실에 취업을 활성화시키고 직원들에게는 미래 비전을 제시하여 경영자와 직원간의 상호 협조를 통한 상생경영의 매체 역할을 수행한다는 방침.

 

 

 
더불어 지역적 특성을 감안한 미용실 창업 또는 리뉴얼을 통해 표준화하고 전문성으로 차별화하여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지원하며 현장에서 발생하는 직원과 경영자간 다양한 문제를 아카데미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교육방법에 대해 교육담당 오선미 대리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미용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내부고객의 역량이 중요하다”며 “따라서 교육의 목적은 내부고객의 만족을 실현시키기 위해 단계별 실전 테크닉 기술과 서비스 예절교육, 마인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아이펠마르 아카데미는 미용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교육만이 아니라 직원과 직원, 직원과 경영자간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고 회사간 벤치마킹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교육을 통해 직원들에게 미래 비젼을 제시하며 근무기간 동안 예비 중간관리자로서 경영자적 자질을 연마하는 단계로 인식되어 경영 성과를 높일 수 있고 경영자에는 사전예방을 위한 변화의 중요성을 인지시켜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가능하게 하여 일선 미용실 경영자와 직원들이 상호 만족하는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러 내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11월부터 실시하는 교육대상은 인턴 및 어시스턴트를 위한 ‘주니어과정’, 디자이너를 위한 ‘시니어과정’, 중간관리자 및 경영자를 위한 ‘경영자과정’, 미용실 전문경영을 위한 ‘창업자과정’ 전문화된 미용실로 차별화하기 위한 ‘트리콜로지스트과정’, 헤어 트렌드를 습득하기 위한 ‘최신 헤어스타일 연구반’등이 있다.

아이펠마르에서는 교육수료의 조건을 만족할 경우 수료증을 수여하고 취업 지원으로 근로조건 및 임금협상을 지원하며 창업 시 본점의 창업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교육은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회원점 임직원외 일반 미용인에게도 교육 참석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www.eifelmaar.co.kr

 

* 기사원본 : <embed src="http://api.v.daum.net/static/recombox2.swf?nid=10737013&m=1" quality="high" bgcolor="#ffffff" width="400" height="58"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emb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