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산업에서 공동브랜드 회원점 가입은 하나의 네트워크화를 통한
미용인들의 경쟁력 강화 및 경영 정보의 공유라는 점에서 차세대
미용산업이 가야하는 올바른 길이다.
하지만 공동브랜드 회원점은 단순히 상기의 몇가지에 한정된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factor는 바로 표준화된 메뉴얼과 시스템,
그리고 통일된 그들만의 기술 특화사업 분야가 존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일반 미용실은 프랜차이즈 가맹을 하지 않았을 경우 표준화된 시스템은 없으며
그들은 생활속에서 습관화된 일이 표준화라고 인식하고 있다.
이러한 미용실은 처음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업이 될지는 모르지만
이제는 기술력 만으로 경쟁하는 시대는 지났다.
즉, 체계화되고 표준화된 시스템에 의해 움직여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야만 고객도 그 속에서 대리만족을 하고 재고객을 탄생시켜서 그사업장이
생명력이 있는 미용실로 거듭날 수 있다.
아래 내용은 공동 브랜드 회원점들이 공동브랜드 선택시 중요하게
체크해야 하는 내용들이다.
1. 서비스 및 표준화 메뉴얼
2. 사규 (임금, 근태, 경영 등)
3. 사용하는 모든 차트의 표준화된 서류
4. 공통의 특화된 사업분야
5. 지속적인 정기 교육시스템
6. 경영지원
7. 중장기 공동브랜드의 추진(계획) 방향
8. 상호와 상표의 고급스러움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공동브랜드 선택으로 성공 비즈니스를 창출하시기 바랍니다.
성공 비즈니스는 당신의 열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끝.
지역중심의 공동브랜드 미용실 아이펠마르(eiflmaar), 010-2252-4947 (직접문의)
'아이펠마르 > 공동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용실 공동브랜드는 독자기술이 필요하다. 두피관리 특화전문기술 뒤러헤드스파 ! (0) | 2009.10.17 |
---|---|
아이펠마르 회원점은 송팔용대표가 직접 컨설팅합니다 (0) | 2009.10.10 |
미용문화개선을 위한 향장미용뷰티전문점 (0) | 2009.10.10 |
미용창업을 위한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의 사업범위 (0) | 2009.07.22 |
미용창업, 공동브랜드가 대안-건국대 향장미용뷰티전문점 아이펠마르 (0) | 2009.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