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

여성탈모샴푸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여자샴푸 추천

"여행발자국동행은 바이오디톡의 블로그 별명입니다"

 

탈모는 호르몬의 변화, 스트레스, 펌과 염색의 두피자극, 산화피지와 미세먼지의 두피 흡착, 지루성두피염, 비듬, 각질, 가려움 등의 증상이 심화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샴푸의 역할 ▼ 두피와 모발에 흡착되어 있는 산화피지, 미세먼지, 과산화화합물, 과산화지질, 잔류 화합물 등을 씻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탈모샴푸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500 / BIODTOX Noni shampoo for hair loss care 500
기능성 탈모샴푸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 BIODTOX NONI SHAMPOO 2023 ​

 

이러한 증상들을 장기간 방치하게 되면, 탈모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호르몬의 변화에 따라 발생되는 탈모의 경우, 약물 치료를 병행해야 하나, 일상에서 발생되는 탈모 의심 인자(산화피지와 미세먼지의 두피 흡착, 비듬, 각질, 가려움)들은 샴푸만으로도 사전에 예방이 가능합니다.

올바른 샴푸 사용은 탈모 예방을 위한 사전관리에 필수입니다.

 

탈모 증상이 의심되면 기능성 탈모 샴푸를 사용하여, 산화피지, 과산화피지, 펌과 염색 후 잔류하는 화합물, 찌꺼기 등을 제거하고, 산화독소 등을 사전에 씻어 냄으로써 경피독 인자를 제거, 탈모증상을 완화시키는 사전 관리가 필요합니다.

 

기능성 탈모샴푸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 BIODTOX DTOX Noni Shampoo
탈모샴푸,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바이오디톡 샴푸 베이스에 노니 추출물과 기능성 탈모 케어 인자를 함유하고 있어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

 


 

탈모증상완화 스칼프 토닉의 역할 ▼모공으로 흡수되어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의 성장 주기를 안정시켜 줍니다. 아미노산 복합체와 판테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탈모예방, 탈모증상완화 등을 위해서는 샴푸와 스칼프 토닉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탈모샴푸추천 바이오디톡 노니샴푸와 탈모토닉

 

 

탈모와 샴푸와 스칼프 토닉을 같이 사용하여 관리해 보세요.

 

바이오디톡 (노니) 샴푸는 두피에 흡착되어 있는 산화 피지와 미세먼지, 찌꺼기 등을 씻어내는 역할을 하고, 바이오디톡 스칼프 토닉은 두피로 흡수되어 모근 케어와 타롬 인다인 5알파 리덕타아제(효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탈모관리 스칼프 케어 ▼기능성 탈모 샴푸와 스칼프 토닉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로 씻어주고, 토닉으로 스칼프 케어를 하는 것이 탈모관리에 좋습니다. ​

 

"탈모 케어를 원한다면

바이오디톡 노니 샴푸와

스칼프 토닉을 같이 사용해 보세요~!"

 

바이오디톡

 

 


 

기능성 탈모샴푸 /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기능성 탈모토닉 / 바이오디톡 스칼프 토닉

 

탈모세트 /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 스칼프 토닉

 

 


노니샴푸는 산화피지, 미세먼지 및 잔류 화합물우니 찌꺼기 등을 씻어내는 역할을 하고,

스칼프 토닉은 두피에 흡수되어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

기능성 화장품 바이오디톡 탈모샴푸와 탈모토닉 / BIODTOX NONI SHAMPOO & SCALP TONIC

 

 

 


 

탈모 패턴에 따라 다른 관리 방법

 

탈모 증상의 패턴을 보면, 남자는 앞머리부터, 여성을 정수리 탈모가 시작되는 경향이 많습니다. 따라서, 남성은 탈모 토닉을 위주로 샴푸를 사용하고, 여성을 샴푸를 위주로 탈모 토닉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탈모 진행 패턴

 

탈모증상 완화를 위해서는 탈모 샴푸와 스칼프 토닉을 동시에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기능성 샴푸는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노니 (피토 케미컬과 프로제노닌), 수퍼옥사이드디스뮤타아제(SOD, 산화피지 제거 기전), 6가지 디톡(DTOX) 추출물(경피독 예방과 클리닉)'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이오디톡 노니 샴푸와 스칼프 토닉에 함유된 노니, SOD, 6가지 DTOX 성분입니다.

 

경피독 예방 인자로 사용된 노니(NONI)에는 식물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피토케미컬과 재생력이 뛰어난 프로제노닌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수퍼옥사이드디스뮤타아제(SOD)는 산화 독소 제거 기전을 가지고 있으며, 6가지 디톡 성분(창이자, 커큐민, 산세베리아, 효모, 모링가, 하수오 추출물)은 헤어와 두피 클리닉에 사용됩니다.

 

기능성 탈모샴푸 / 바이오디톡 노니샴푸

 

두피 영양 공급은 스칼프 토닉

바이오디톡 스칼프 토닉은 아미노산복합체, 판테놀, 노니(피토케미컬, 프로제노닌), 수퍼옥사이드디스뮤타아제(SOD, 산화독소 제거 기전), 6가지 디톡 추출물(#경피독 예방과 클리닉)'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① 두피 보호막 형성과 영양으로 경피독을 예방하고,

② 산화 피지나 독소적 유해 물질의 배독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③ 탈모 증상 완화와 모근 및 모발에 탄력 증대 시킵니다.

 

기능성 탈모 미스트 / 바이오디톡 스칼프 토닉 ​

 


 

 

글로벌 브랜드 샴푸

비듬과 두피 가려움 제거, 바이오디톡 샴푸
상한머리 헤어클리닉, 바이오디톡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케어 세트, 바이오디톡 샴푸 + 헤어트리트먼트
향기 좋은 피부 저자극 플로르디크리닉 샴푸

 

 


 

기능성 스칼프 탈모 케어

스칼프 케어, 바이오디톡 노니 샴푸
탈모관리 탈모 증상 완화 스칼프 케어, 바이오디톡 두피 토닉

 


 

단백질 헤어 에센스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드는 단백질 케라틴 헤어에센스

 


 

 

노니 샴푸의 사용법

 

 

바이오디톡 노니 샴푸의 사용법은 다릅니다. 거품 상태로 3~5분 정도 유지하면 디톡(DTOX) 성분이 작용하여 두피가 시원해집니다.

사용방법은 최초, 모발의 이물질 제거를 위해 1회 펌핑하여 간단히 물로 헹굽니다. 다시, 1~2회 펌핑하여 두피와 머리카락을 마시지 하면, 아주 가볍고 미세한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집니다. 그 상태에서 약 3~5분간 유지, 두피가 시원해지면 깨끗한 물로 3번 이상 깨끗하게 세정하면 됩니다.

 

100세 건강, 20대 머릿결... 바이오디톡스 헤어케어 @biodtox ​

 

 

 

탈모케어 스칼프 토닉 사용방법

 

토닉은 휴대하고 다니며, 하루 2~3번 두피와 모발에 뿌려주고, 모발과 두피를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듯 비벼 주면 됩니다.

두피열을 식혀 주며, 머리 냄새, 비듬, 가려움 등을 케어하는데 사용합니다.

 

스칼프 케어 바이오디톡 토닉, 헤어와 두피 영양 에센스로 사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