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에 열이 많거나, 두피 뾰루지, 머리냄새, 정수리 탈모를 잡는다
일상에서 탈모관리는 생활이 되어야 한다. 언제 어디서나 두피관리 스칼프케어가 가능한 두피토닉 바이오디톡 2020년형이 출시되었다.
탈모관리 '두피토닉'으로 탈모증상 완화 2020년형 스칼프 케어
전형적인 두피 트러블 증상으로 힘없고 빠지는 머리카락, 볼륨 없는 머리, 지루성 두피, 정수리 두피 냄새, 뾰루지 등이다.
두피모발 화장품 브랜드 '바이오디톡'은 샴푸 후, 사용하는 '두피토닉'을 론칭, 모발 강화와 탈모 증상 완화로 이런 증상을 경감 시키고 있다.
Biodtox Scalp Tonic, 바이오디톡 '우리를 행복하게 합니다'
노니 성분과 아미노산 복합체, 판테놀, SOD, 6-DTOX 성분 등이 경피독을 예방하고 모발과 두피 모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 탈모 방지와 건강한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미용실에서 펌과 염색 후, 노니 샴푸로 머리 감고, 바이오디톡 두피 토닉으로 마무리 했더니, 두피가 안심됩니다"
두피 토닉 사용 방법
토닉 사용법은 샴푸 세정 후, 모발이2/3(약70%) 건조된 상태에서 두피에 뿌려주고 모발과 함께 가볍게 마사지 하면 된다.
여자 정수리 탈모 예방과 두피케어에 좋은 '바이오디톡 두피토닉'은 샴푸 후, 또는 두피 가려움, 뾰루지 등이 생겼을때 뿌려주세요.
여자 탈모 정수리탈모 관리와 두피 가려움 제거에 사용되는 두피 토닉 @바이오디톡
어떤 현상에? 언제 사용할까?
두피에 열을 내려주는 쿨링 역할을 하며, 두피와 머리 냄새기 제거된다. 지성 두피의 경우, 피지 분비가 감소되고, 건성 두피에는 보습력을 높여 두피 가려움을 없애 준다.
미용실에서는 펌과 염색 등 화학적 시술 후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 주며, 산화독 제거와 배독 메커니즘으로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경피독을 예방하는데 사용한다.
사용 횟수는 아침과 저녁 샴푸 후 사용하면 되고, 두피가 가렵거나 뾰루지 등이 생겼을 때 해당 부위에 뿌려준다. 일일 3~5회 정도 사용한다.
Biodtox Scalp Tonic for Hair Loss & Scalp Care @eifelmaar
탈모의 유형과 원인에 대한 이해
탈모는 '정상 주기에 의한 탈모'와 '비정상주기에 의한 탈모'로 나눌 수 있다.
정상 주기에 의한 탈모는 머리카락이 5~6년 주지로 빠지고 나기를 반복한다.
ⓐ 성장기(Anagen),5년
ⓑ 퇴화기(Catagen),1개월
ⓒ 휴지기(Talogen),4~5개월
비정상적 주기에 의한 탈모는 성장기 모발이 5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 갑자기 빠지게 되는 현상이다. 그 원인으로는 아래 4가지가 있다.
ⓐ 안드로겐성 호르몬에 의한 탈모
ⓑ 스트레스성 호르몬에 의한 탈모
ⓒ 세포의 면역관용의 파괴에 의한 탈모
ⓓ 영양부족과 부산물 축적(경피독)에 의한 탈모
'안드로겐선 호르몬과 스트레스성 호르몬'은 모낭(모발 뿌리를 싸고 있는 막)의 각질화 세포와 모유두 세포에 영향을 미쳐 모발 주기를 변화시킨다.
안드로겐성 탈모 원인 이론과 예방법
환원 효소(5α-리덕타아제)와 세포신호전달물질(TGF-β2)을 제어하라.
안드로겐성 호르몬에 의한 탈모를 설명할 때, T(테스토스테론)가 5α-리덕타아제(환원 효소)에 의해 DHT(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이 되고, 이것이 모발 증식인자를 감소시켜 탈모를 유도한다고 알려졌다.
DHT의 형성은 AD 수용체와의 결합력이 5배가 높아, 호르몬이 농도가 증가되고, 이것은 퇴화기를 유도하는 세포신호전달물질(TGF-β2)을 생성하게 된다. TGF-β2는 퇴화기를 유도하는 세포신호전달물질이다.
탈모 증상 완화와 두피 및 모발강화, 바이오디톡 두피 토닉
안드로겐성 호르몬에 의한 탈모를 예방하는 방법
성장기를 지속시키는 세포신호전달물질의 생성을 원활하게 한다.
ⓐ 환원효소(5α-리덕타아제)를 제어하여,T가DHT가 되는 것을 억제하는 방법
ⓑ 세포신호전달물질(TGF-β2)를 제어하여, 모기질 세포의 성장 억제와 괴사를 방지하는 방법
성장기 모발에는 많은 종류의 세포신호전달물질(사이토카인, cytokine) 'FGF-7,IGF,HGF'등이 모두유 세포에 의해 생산되고 분비되며, 모기질 세포와 외모근초 세포에 영향을 주어, 증식을 촉진한다. 하지만 TGF-β2는 퇴화기를 유도하는 세포신호전달물질이다.
그런데 안드로겐성 호르몬이 농도가 증가되면, 성장기 모발에 필요한 세포신호전달물질인 IGF 대신 TGF-β2가 생성되고, 이것이 모기질 세포의 괴사(rapoptosis)를 유도하여 성장기 모발을 퇴화기로 바꾸게 된다.
그리고 TGF-β2는 모기질 세포이 증식을 억제하여, 머리카락이 힘이 없고 가늘게 만들며 쉽게 빠지게도 한다.
우리는 일상에서 탈모의 원인을 키우고 있다.
안드로겐 수용체(AD receptor)는 T보다 DHT에 대한 결합력이 5배가 높아, DHT의 생성은 호르몬의 농도를 증가시키게 되고, 결국 TGF-β2가 생성되게 된다.
그래서 세포신호전달물질인 TGF-β2의 작용을 억제하면 모발의 비정상적인 탈락을 예방할 수 있다.
두피 토닉과 노니 샴푸(살롱 샴푸) 성분인 노니(noni)의 특징
노니로 만든 두피토닉, 탈모 스칼프 케어에 사용
판테놀과 노니, 아미노산 복합체, SOD, 6-DTOX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한다.
'두피 토닉'은DHT을 차단, 탈모 방지와 두피 혈액순환, 모세포 분열 등에 도움을 주어 탈모관리 스칼프 케어에 사용된다.
SOD, 6-DTOX,NONI-바이오디톡 두피 토닉
두피 토닉의 5대 핵심 성분은 '노니, 판테롤, 아미노산 복합체, SOD, 6-디톡' 성분이 핵심이다.
ⓐ 노니, 피토케미컬(식물 분비 화합물)과 프로제노닌(재생 및 복원),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다.
ⓑ 판테놀, 콜라겐 생성과 건조한 두피에 작용하여 피부 장벽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 SOD, 과산화 화합물이나 두피 찌꺼기를 제거하여 '경피독'을 예방한다.
ⓓ 6-DTOX, 6가지 디톡 성분으로 경피독 제거와 예방, 두피 및 모발이 영양을 공급한다.
미용실 두피케어 탈모관리 두피토닉 특징과 사용방법
탈모 관리에서 중요한 것은 '경피독 예방'
바이오디톡 두피 토닉의 3가지 특징은 다음과 같다
ⓐ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경피독을 예방한다.
ⓑ 산화독 제거와 배독 메커니즘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한다.
ⓒ 탈모 증상 완화와 모근 및 모발의 탄력을 증대한다.
두피 토닉은 노니 샴푸와 미용실 두피관리에 사용한다.
미용실 두피관리, '바이오디톡 노니샴푸(살롱샴푸)/바이오디톡 두피토닉'은 스칼프 케어에 사용되고 있다.
펌과 염색 후, 두피관리와 탈모케어는 바이오디톡 '노니샴푸와 두피토닉'을 동시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미용실 샴푸, 노니샴푸 특징과 사용 방법
바이오디톡 두피토닉은 미용실 두피와 탈모관리에 사용되며, 탈모증상 완화와 모근과 모발의 탄력을 높여 줍니다
샴푸 후, 탈모관리 두피케어는 바이오디톡 두피토닉 마무리
'바이오디톡 > 헤어에센스 두피토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철 탈모예방 바이오디톡 두피토닉, 건조한 두피와 모발 클리닉 (0) | 2019.11.28 |
---|---|
탈모예방 두피영양 바이오디톡 두피토닉 2020 (0) | 2019.08.29 |
푸석푸석한 머릿결 헤어오일 에센스 추천 바이오디톡 (0) | 2018.04.27 |
헤어 에센스 추천 바이오디톡 성분과 특성이 좋은 이유 (0) | 2017.09.23 |
올리브오일과 로맨틱 향의 헤어 오일 에센스 바이오디톡 (0) | 2017.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