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 이슈기사] 아이펠마르주식회사는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헤어숍의 중소형 미용실의 경쟁력 강화와 시스템 차별화를 위해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제품과 교육, 홍보 서비스 등을 뷰티숍에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바이오디톡' 샴푸추천 제품으로 차별화 한 것이다.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은 펌과 염색 후 두피모발 건강관리를 위한 두피·모발케어 프로그램으로 미용실 및 뷰티숍에서 인기다.
바이오디톡(Biodtox)은 민감한 부피에 좋은 샴푸추천 제품으로 화학적 미용 시술로 두피와 모발에 잔류하는 유해 성분이나 나쁜 찌꺼기를 제거하여 두피 트러블과 경피독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고 예방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미용실에서는 상시 사용했던 샴푸와 트리트먼트, 두피토닉, 헤어에센스 등을 바이오디톡 제품으로 변경하여 사용함으로써 두피에 문제가 있는 고객의 스트레스 해소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미용과학에 기반을 둔 전문성으로 차별화를 시도할 수 있다.
아이펠마르는 샴푸추천 바이오디톡 시스템으로 지속적인 협력과 협업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공동브랜드 네트워크'를 조직화하여 '공동홍보 및 마케팅, 공동교육, 공동구매' 등을 실천하여 미용실로 부터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고 있다.
아이펠마르 주식회사 송팔용 대표이사는 "미용실에서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되면 먼저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시스템으로 통일된 조직화 ⓑ전문성이 강조된 차별화 ⓒ온라인과 SNS 마케팅이 가능한 역량화 등 3가지 체질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며 샴푸추천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의 시장 확대에 자신감을 보였다.
바이오디톡의 미용실 관계자는 현대인의 민감해진 두피-모발에 대한 관심과 미용실의 손익개선에 대한 요구가 맞물리면서 '바이오디톡'을 찾는 사람이 늘었고, 그 결과 중국 및 아시아를 넘어 유럽에서도 론칭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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