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바이오디톡샴푸

샴푸 바이오디톡으로 미세먼지 제거


미세먼지가 두피와 모발에 흡착되면 인체로 흡수될 수 있다고 합니다. 미세먼지는 1군 발암물질로 기관지와 폐에 쌓여 기침, 천식과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며, 심혈관계 질환의 발생률을 높이는 위험인자로 구분됩니다.




초미세먼지는

우리 몸의 가장 작은 살인마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4세대 샴푸 바이오디톡


최근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 사례가 많아지면서 '미세먼지 제거 샴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도 미세먼지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왜 문제인가?


야외 활동으로 미세먼지에 노출되기 쉬운 어린이, 노약자, 임신부 미세먼지로 부터의 예방과 제거가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서울환경운동연합'의 자료에 의하면,

① 어린이의 경우, 대기 오염에 따른 폐기능 저하가 약 4.9배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폐 기능 저하는 심혈관계 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는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② 노약자의 경우, 대기 오염에 따른 미세먼지의 영향은 심근경색과 당뇨병 환자 사망률에 영향을 미치며, 치매 등의 뇌 기능 퇴화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③ 임산부의 경우, 초 미세먼지는 모체에 침투하여 염증을 유발하고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태아의 성장 저하에 원인을 일으킬 수 있어 저체중아와 조산아의 출산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최근 서울 특별시 미세먼지 농도가 '매우 나쁨' 수준

외출만으로도 미세먼지에 노출되어 위험


서울특별시 미세먼지 농도 매우 나쁨


미세먼지는 어린이, 노약자, 임신부에게

더 위험하다.


어린이, 노약자, 임신부에게 해로운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샴푸


두피와 모발은 

미세먼지에 항상 

노출되어 있다.


두피와 모발은 쉽게 노출되기때문에 초미세먼지와 미세먼지가 가장 잘 흡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외출 후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씻는 것은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는 것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모발에 흡착되어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손상된 모발에는

초 미세먼지 多 잔류!


모발에 붙어 있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잘 제거하고

동시에 모발에 윤기를 주면서,

두피에 저자극인 샴푸를

4세대 자연 샴푸라고 한다.


[초미세먼지는 손상된 모발의 Cuticle(큐티클, 모표피) 사이에 많이 잔류합니다. 따라서 손상 모발은 특히 더 깨끗하게 세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중성 또는 알카리성 샴푸를 사용하게 되면 모발이 건조하고 푸석푸석하기 때문에 미세한 거품이 나고 세정력이 좋으면서 두피를 자극하지 않는 약산성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상 모발에는 초미세먼지가 더 많이 흡착된다.


미세먼지 잡는

4세대 자연 샴푸

'바이오디톡'을 사용하라


 두피와 모발에 흡착되어 있는 

 가장 작은 살인마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바이오디톡 샴푸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바이오디톡 샴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합성계면활성제(SLS, SLES)와 합성방부제(파라벤)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합성 점증제를 제한하여 미세한 거품이 형성되어 (초) 미세먼지 제거에 적합 합니다. 

②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SOD와 DTOX6-식물성복합추출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톡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바이오디톡 제품군에서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③ 약산성(pH4.5) 샴푸로 모발을 부드럽게 하는 동시에 두피에 저자극 성분들을 사용하여 클리닉에 용이합니다.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바이오디톡 세트(샴푸 & 트리트먼트)


두피와 모발에 붙어 있는 미세먼지는 실내에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야외 활동을 하고 집안에 들어와서는 반드시 두피와 모발에 흡착되어 있는 (초) 미세먼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베너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바이오디톡'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 미세먼지 제거, 바이오디톡 샴푸로 해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