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본점

개봉동미용실로 아이펠마르 헤어 광명점 어때요?

 

헤어커트를 해야할 시기가 되어, 인터넷으로 개봉동 미용실을 검색했다.

그러다 우연히 광명에서 가볼만한 미용실을 발견~!

10년을 줄곳 한곳에서 미용실을 운영해 온 곳이 있었다.

광명새마을시장 현대타운2층에 있는 광명미용실이다.

 

 

시스템이 있어보이고, 프로그램도 있어 보인다.

더 믿을 만 한 것은 '사람들의 구전이다.'

주위 몇사람에게 물어 봤더니

개봉동까지 머리 잘한다고 소문이 났다고 한다.

 

 

소문처럼 방문한 날에 손님이 많아 한참을 기다렸다.

그런데 특이한 것은

대부분의 손님들이 사전에 예약을 하고 온다는 것이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이곳 광명 미용실은 '인터넷 예약'을 하고 오면

기다리는 시간 없이 바로 시술에 들어 간다고 한다.

 

 

상담석에 앉자마자 스타일에 대한 상담이 진행되었다.

내가 가져간 모바일 사진과

인터넷 검색으로 또 다른 헤어스타일을 찾고

상담을 위한 헤어스타일북을 이용해서 스타일을 찾았다.

상담-진단-시술과 상담차트 작성이 특이했다.

 

 

상담을 하는 동안 컴퓨터 화면에

'인터넷 예약'이 실시간으로 올라온다.

미용실을 많이 다녀봤지만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와야지'하는 생각은 해 본적이 없었다.

항상 전화만 했지 ㅜㅜ 담에는 인터넷으로 예약 하고 와야 겠다.

 

 

상담석 뒤로는 상담과 시술의 내역을 적은

상담차트가 한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다.

 

사실, 미용실에 가면 언제 바뀔지 모르는 헤어디자이너 때문에

내가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계속할 수 없다는 생각을 해 본적이 많다.

하지만 광명 미용실에서는 이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것 같다.

오랫동안 같은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믿음이 생겼다.

 

 

개봉미용실을 찾다가 광명까지 온 이유는 또 있다.

 

미용실의 시스템과 프로그램이다.

미용실 프로그램으로 바이오디톡을 수행한다고 했다.

 

 

펌과 염색 후, 잔류하는 화합물과 염색 성분이

두피 및 모발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정화시키는 바이오디톡 프로그램으로

전 고객에게 무료로 시술해 준다고 한다.

 

바이오디톡 샴푸를 사용하고,

바이오디톡 토닉으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 준다고 한다.

 

 

이 정도면 내가 개봉미용실이 아닌

아이펠마르 광면점을 찾은 이유로 충분할까?

 

미용실은 미용 기술력이 좋아야 인정을 받는다.

지난 10년간 꿋꿋이 이곳에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높은 기술력 때문일 것이다.

 

 

아이펠마르 광명점은 직원들의 미용 기술력 향상을 위해

교육 의무제를 두고 있다고 했다.

 

최신헤어스타일과 미용과학에 대한 교육을 격주로 운영~!

직원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있었다.

 

 

손님들이 떠난 늦은밤

헤어디자이너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교육이 진행되었다.

하루 일과로 피곤해 할만도 했지만

교육을 받는 헤어디자이너들의 얼굴엔 웃음이 가득하다.

 

 

개봉동에서 일부러 광명까지 와서 머리를 하는 이유는

광명미용실에서는 가치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이 고객으로 대우를 받고, 만족할 수 있는 곳'

그곳이 아이펠마르 광명점이었다.

 

 

미용실 방문은 이제 홈페이지에서 예약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에약' 클릭, 해당 미용실을 예약하면 된다.

 

아이펠마르 광명점 : 02-2060-9288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