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판매점홍보

바이오디톡 입점 미용실 인천시 부평구 청천2동 뵈뵈헤어샵

 

인천 부평구 청천2동에

머리 잘하는 미용실 있다고 해서

방문 했어요~

 

뵈뵈헤어샵!?

 

이름이 좀 신기해서

바로 찾을 수 있더라구요~

 

사실 인터넷 고객후기로

인정받은 바이오디톡 제품

입점 되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ㅎㅎ

 

 

오픈전에 제가 도착하는 바람에

매장에 고객님이 라구요~

 

제가 첫손님 이에요^^

 

바이오디톡 베너와

샴푸,트리트먼트,토닉이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앞으로는 뵈뵈헤어샵에서 하려구요

 

온라인 주문시

상품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매장에 불은 켜져 있는데...

제 사진 실력이 영.. 햇빛때문에 어둡게

나왔네요ㅜㅜ

 

 

시술 후 잠시 기다리는 동안

다른 고객님과 함께

TV시청을 했어요

 

지루함도 달랠겸~~

 

사실 매장은 작아보여도...

부평구 청천동에서 머리잘하는 미용실로

입소문이 나있는 상태

 

항상 매장에서 고객님들로 가득 차 있다고 해요

예약표를 보니...하...

 

실력이 얼마나 좋으신지..

신뢰가 갑니다^^

 

 

 

원장님께선

항상 바쁜 와중에도 좀더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바이오디톡 시스템까지

입점하게 되었다고 해요~

 

바이오디톡 샴푸를 통해

펌&염색 후 잔류하는 화합물을 제거하고~

 

바이오디톡 트리트먼트를 통해

손상모발을 관리하고~

 

바이오디톡 토닉을 통해

경피독과 두피트러블을 예방한다고 하니.

 

헤어스타일 변신과

나의 소중한 두피,모발까지

케어할 수 있으니 너무 좋겠죠?!

 

 

부평구 청천동 근처

거주하신다면 꼭 뵈뵈헤어샵을 방문해 보세요^^

 

전화예약. Tel.032-518-1700

 

제품문의 화장품제조판매사 (02-2681-9288)

인천지역 판매/입점문의 (010-6437-3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