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생활 습관에서 미용실의 환경과 위생은 유지되는 것입니다.
오늘 미용실 창업자와 함께 방문한 회원점 미용실... 평소 지켜져야 될 것들이 지켜지지 않고 있었습니다. 에휴~! 또 잔소리를 하게 됩니다. ㅠㅠ
샴푸실의 진열대는 사용한 수건이나 파마포 등이 보이지 않게 정돈 합시다. 이것 또한 마지막으로 사용한 사람이 정리 정돈하면 될 듯 ..
고객은 샴푸실에 들어오는 순간 환경과 위생을 직접 느낄 수 답니다. 작은 실천 하나가 고객을 행복하게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샴푸대의 무릎 담요는 다음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정돈 합시다.
마지막으로 사용한 사람이 사용 후 바로 정돈 하면 되겠죠~
디지털 기기 옆 의자에 흐트러진 저것은 무엇일까요?
사용한 사람이 가지런히 정리정돈 했다면 얼마나 보기 좋을까요ㅜㅜ 누군가에 의해 사용되었을 것이고... 그에 의해 정리 되었다면 이런 상황은 만들어 지지 않았겠지요~~
아!! 어지럽게 놓여진 트레이들, 이리도 혼잡스럽게 놔둘 수가 있을까요?^^
가지런히, 누가 봐도 정리된 느낌이 들게 만들어 놓으면 이것 또한 미용실의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 좀 보세요. 저렇게 빗자루를 걸어 둘거라면... '나 빗자루야' 하고 알릴 필요 없는 한 예쁘게 걸어두면 안될까요?
사실 미용실에서 일을 하다보면 이런 사소한 것들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고객들은 이런것들이 먼저 보입니다.
좋은 미용실은 고객의 입장에서 볼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각을 가진 미용실입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미용실~! 이것이 아이펠마르 헤어가 만들고자 하는 미용실입니다.
'아이펠마르 > 회원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미용실창업 준비] 진주 혁신도시에서 분위기 좋은 미용실이 생긴다 !? (0) | 2016.06.15 |
---|---|
진주 아이펠마르 혁신점 창업자 교육 (0) | 2016.06.10 |
진주 머리잘하는 미용실 인기 비결은 인터넷 예약 (0) | 2016.06.03 |
[미용실 창업] 아이펠마르 진주혁신점 현장방문 (0) | 2016.05.25 |
인터넷 대표예약미용실 아이펠마르가 안내하는 인터넷 예약방법!! (0) | 2016.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