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오디톡/바이오디톡샴푸

[두피샴푸추천] 바이오디톡 샴푸 추천합니다!



바이오디톡 샴푸 를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이오디톡 샴푸를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것은 현대인들이 두피와 모발에 이상(트러블)이 많고 동시에 두피와 모발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의미일 것 입니다. 최근 민감한 두피에 좋은 샴푸로 관심과 추천을 받고 있는 2016년 DTOX shampoo(샴푸)를 분석해 봅시다.



바이오디톡 샴푸는 어디에 좋을까요?

바이오디톡 샴푸는 신자연주의 3세대 샴푸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합성계면활성제나 합성방부제에 민감함 두피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특히 좋습니다. 화학적 시술인 펌과 염색을 한 사람이라면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바이오디톡(biodtox) 샴푸(shampoo)는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식물성계면활성제를 사용했고, 합성방부제 대신 식품보전제를 사용했으며, 점증제로 사용되는 합성폴리머의 사용을 억제하여 맑고 투명한 샴푸로 두피 자극은 최소화하였고 세정력은 높인 샴푸로 민감한 두피에 좋은 샴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손상된 모발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클리닉 효과(큐티클의 들뜸현상을 안착시킴) 포함하고 있습니다.



펌(퍼머넌트웨이브)과 염색이 두피 및 모발 트러블에 영향을 미치는지요?

펌(퍼머넌트웨이브)을 하게되면 1제인 치오글리콜산과 2제인 과산화수소가 반응하여 화합물을 만들게되고 과산화 화합물이 두피에 잔류하게 됩니다. 염색의 경우, 염색 성분인 아민류(모발의 void에 채워지는 입자로 매우 작은 분자량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닿았을 경우 흡수 등으로 트러블을 야기할 수 도 있음) 또한 염색 후 두피에 잔류하게 됩니다. 펌을 하고 나면 냄새가 몇일간 지속되죠? 또, 염색을 하게 되면 두피가 무척 따가우면서 냄새 또한 몇일 지속되는 것을 느꼈을 것 입니다. 이것은 화학적 시술 후, 잔류하는 화합물이나 염색 성분들이 두피 및 모발에 잔류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잔류물은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람의 두피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디톡 트리트먼트 (biodtox treatment)는 언제 사용하면 좋습니까?

트리트먼트는 모발을 부드럽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손상이 심한 모발일 경우,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발의 손상이 심한 경우 '극손상 모발'이라고 하며, 극손상모발 은 반드시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극손상모발은 건조시 모발이 푸석푸석하고 날리며 손질(스타일링)이 잘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발 손상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펌과 염색을 4개월에 2번 이상 시술할 경우, 손상이 심한 모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 모발의 성장속도는 1개월에 약 1.5cm임을 감안하면 4개월 후면 두피에서 6cm를 제외하면 나머지는 화학적 시술을 두번하게 된 셈이죠. 즉, 이런 모발을 시술할 경우 두피에서 6cm를 제외한 모발은 최종 3번을 시술하게 되는 셈이죠. 따라서 '극 손상모발'이 된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모발 손상이 어떻게 생기는지 궁금하시죠? 다음 사진 아래에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모발손상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퍼머넌트웨이브(permanent wave, 한국에서는 일명 '펌,perm')를 할 경우(염색의 경우에는 모발 손상이 더 심할 수 있음) 시스틴(cystine, 아미노산의 R기에 S-S결합을 가지고 있음, 모발을 구성하고 있는 18개의 아미노산 중에 S(황)이 아미노산 R기에 결합되어 있고, 모발에는 16.6~18%의 높은 함량으로 모표피(cuticle)에 2102, cortex 1461 μ ㏖ amino acid/g dry protein을 가지고 있어 산화-환원반응으로 결합을 끊고 다시 재결합 하는 방법으로 컬이 만들어지게 됨)이 1제 치오글리콜산에 의해 시스테인(cystein, S-H/H-S)으로 끊어지고, 2제의 과산화수소에 의해 다시 시스틴(cystine, S-S)으로 되는데 이때 재결합율을 분석하여 손상도를 측정해 본 결과, 약 30%가 손상됨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번의 화학적 시술을 마친 모발을 다시 2차로 두번 퍼머넌트웨이브를 실시한 결과 약 70%가 손상되는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즉, 컬(curl)이 잘 나오니 않았을 뿐더러 cuticle의 들뜸 현상이 심하게 발생되었습니다. 2번의 호학적 시술을 받게된 모발은 손상심하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극 손상 모발의 경우, 바이오디톡 DTOX 샴푸(shampoo)를 사용하고, 바이오디톡 DTOX 트리트먼트(treatment)를 동시에 사용하면 손상모발 클리닉 효과로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이오디톡 샴푸의 특징은 무엇 입니까?
DTOX 샴푸는 산화독소 제거기전 SOD와 6가지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5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어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DTOX 샴푸는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미국비영리환경단체)가 인정한 안전도가 높은 성분을 사용했습니다.

1. 각질과 피지 등의 노폐물과 두피 및 모발의 활성화
두피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산화독소 슈퍼옥사이드 제거와 항산화 작용으로 두피의 생리적 기전을 활성화하여 뒤피건강을 유지시킵니다.

2. 펌과 염색 후 두피 및 모발에 잔류하는 유해물질 제거
SOD(수퍼옥사이드디스뮤타아제)와 도꼬마리(창이자), 산세베리아 추출물은 펌과 염색 후 두피에 잔류하는 화합물과 BRI(Bad Residual Ingredient, 잔류하는 나쁜 유해 물질)를 꺠끗하게 세정하고 두피를 안정시킵니다.

3. 화학적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유지
커큐민과 효모는 모발의 컨디셔너 효과로 손상된 모표피(cuticle)의 들뜸현상을 안착시켜 부드럽고 윤기있는 모발을 만듭니다.

4. 민감한 두피와 모발에 청량감과 건강을 제공
합성계면활성제(SLS-Sodium Lauryl Sulfate, SLSE, 피부염과 잠재적 발암인자로 알려져 있음)와 방부제인 파라벤(탈모와 잠재적 발암인자로 알려져 있음)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유래계면활성제와 파라벤 대신식품보존제를 사용하여 두피 건강에 좋은 샴푸입니다. 또한, 하수오와 모링가는 내외적인 환경 요인 등으로 약해진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 유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5. 합성폴리머(점증제) 사용을 제한하여 점성이 낮고 맑고 투명
점성은 낮춰 사용량은 적게, 세정력은 높게 설계되었으며, 맑고 투명하여 청량감을 가지고 샴푸의 잔류물이 두피에 남지 않는게 특징입니다.

※ 바이오디톡 샴푸 사용법 : 1~2회 펌핑후 간단히 모발을 세정하고, 다시 1~2회 펌핑하여 두피와 모발을 마사지 하듯 거품을 내고 약2분정도 유지시켜 줍니다. 흘러 내리는 것은 바디 샴푸로 생각하고 세정하셔도 됩니다. 약2분 후 물로 깨끗하게 세정하면 모발의 클리닉 효과와 두피의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두피 트러블을 개선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모발의 손상이 심할 경우에는 바이오디톡 트리트먼트를 같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바이오디톡살롱샴푸 입점 및 구매문의 : 02-2681-9288, 070-8778-9288
※ 온라인 BIODTOX 쇼핑몰 www.biodtox.com
※ 쇼셜커머스(티몬,쿠팡,웨메프) http://ticketmonster.co.kr/deal/183772393/



바이오디톡살롱샴푸 : 아이펠마르 헤어 또는 오프라인 판매전문 매장 방문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