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본점

아이펠마르 헤어가 협찬 나비잠님 2014 미즈실버코리아 부문 대상 수상

광명미용실 아이펠마르 헤어가 협찬한 분이 부문 대상을 받았다는 기쁜 소식~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아니^^* 미즈실버코리아 2014 퀸선발대회, 나비잠님이 출전한다고 이야기를 들었을 때, 놀랄 수 밖에 없었다. 도전에 대한 용기. (사실, 나는 왜 그런데 출전했냐면 그녀에게 핀잔을 줬는데, 돌이보면 멋찐 도전이란 생각이 든다)


광명 아이펠마르에 헤어스타일 연출을 부탁했고, 광명철산점 마르(양진모)원장은 미즈코리아 퀸을 만들기 위한 특별한 헤어드래싱을 구현했다



그리고 그 결과, 짧은머리의 고귀함이 느껴지는 헤어스타일은 출전자 중 단연 의뜸이 되기에 충분했다



이른 아침부터, 나비잠님의 헤어스타일을 남들과 다른 경쟁력 있는 스타일링으로 만들어 내는 마르원장의 손끝. 그 속에서 미용예술이 이런 것 아닐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선듯 협찬을 지원해 준 것이 너무도 고마웠다.



당당히 나비잠님은 부문 대상을 수상. 사실 가장 멋찐 드래스와 가장 멋찐 헤어스타일을 한 사람은 그 장소에 있었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나비잠 밖에 없음을 보았을 것이다



물론, 나비잠님의 뛰어난 용모와 재치, 그리고 아름다움이 대상의 영애를 받기에 충분했다



그리고 그 뒤에 숨겨진 아이펠마르 광명점 마르원장의 놀란운 미용기술로 스마트 올림머리와 프리스티지아이롱펌의 실력이 이 있었지 않나 생각된다. * 마르원장은 서경대 미용예술학사, 건국대 향장미용학 석사의 약력을 가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미용인이다



비록, 세월은 흘러 모두가 예외없이 나이를 먹어가지만 인생의 가치를 정면으로 맞서서 가치를 만들어 가는 나비잠님의 능동적 삶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돌이켜보면, 우리가 살아왔던 지난 날들은 익숙한 것에 친숙했고, 반복하며 본 것을 편안하다고 생각하는 습관에 벗어나지 못하고 살아오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새로운 것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살아가는 우리.


이번 미즈실버코리아 퀸 선발대회를 보며, 그리고 나비잠님의 삶을 사랑하는 열정과 도전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깊은 고민을 다시 해 보았다

아이펠마르 광명철산점 Tel. 02-2060-9288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미용실
유럽피언헤어살롱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