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오픈을 준비한다고요? 그런데 어디서 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도통 모르겠다구요? 미용실 창업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단,가장 중요한 것은 선택한 미용실과 창업, 그리고 경영 방법이 중장기적으로 롱런할 수 있는 단계별 사업운영을 위한 구상이 되어 있냐는 것이죠? 시스템으로 운영될 수 있는가 하는 문제입니다. 이제 미용실만 오픈해 놓고 손님을 기다린다고 손님은 오지 않습니다. 그런 시대는 끝났다고 단언합니다. (이는 그 만큼 미용실이 많아 졌다는 이야기며, 자금력을 앞세운 프랜차이즈 오픈은 준비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당신은 자금력과 규모가 작아서 그렇게 할 수 없다고요? 그러면 그것에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규모가 작아도, 자금력이 없어도 아이펠마르 헤어(유러피언헤어살롱 헤어샵)는 당신에게 맞는, 일대일 맞춤형 미용실 오픈과 성공창업 성공경영을 컨설팅해 드릴 것입니다.
국내에서는 좀 생소한 느낌이 있는 '공동브랜드 시스템', 말 그대로 공동의 노력으로 공동의 브랜드 가치를 키워가고 중장기 롱런할 수 있는 미용실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최근 미용실 오픈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이는 2000년 이후 미용학과가 많이 생겼고 이후 많은 미용인들이 배출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모든 미용인들이 시간이 흘러 미용실을 오픈, 미용실창업을 하는 것은 아니다. 왜냐면 미용실 창업이 성공창업 성공경영으로 완성되기까지는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공동브랜드에 생소한 사람들을 위해, '아이펠마르 미용실 공동브랜드'는 유러피언헤어살롱(EUROPEAN HAIR SALON)으로 이태리 메라노에 뷰티연구소를 두고, 한국의 미용시스템과 유럽의 미용시스템을 융합, 가장 경쟁력 있는 미용실 시스템을 만들어진 브랜드 헤어샵 입니다.
* 공동브랜드는 프랜차이즈와 독립브랜드의 한계를 개선 발전 시킨 미래지향적 시스템입니다.
사람들은 공동브랜드 하면, 제조업이나 농산물등의 공동브랜드를 생각합니다. 하지만 미용산업에서의 공동브랜드, 특히 아이펠마르가 말하는 '공동브랜드'는 다릅니다. 기존 미용 프랜차이즈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발전시켜, 미래 지향적인 시스템으로 만들어 낸 것이 바로 '미용실 공동브랜드'입니다. 결론적으로 한국 미용시장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중소형 미용실이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공동브랜드'시스템으로 조직화되어야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국내 최초로 중소형 미용실의 공동브랜드 시스템을 완성, 수 년간의 모니터링을 통해 가장 완벽하다고(현재 기준으로) 할 수 있는 아이펠마르 미용실 공동브랜드 시스템. 8가지 핵심성공인자의 구성 내용을 리뉴얼 하며 미용실에 최적일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회원점을 이끈 결과, 구성원의 절대다수가 높은 매출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단기간의 성과가 아닌 중장기적 성과로 지속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미용실 오픈을 앞둔 미용인들의 탁월한 선택은 이제 시스템으로 조직화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는 것이다. 고객의 유입이 하나의 브랜드를 통해 지역으로 펼쳐질 수 있도록 만들어진 네트워크 시스템. 아이펠마르는 중소형 미용실의 인터네 예약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형에서 중형 대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미용실 경영을 위한 단계별 영업전략과 경영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펠마르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아이펠마르 헤어', 공동브랜드 미용실 시스템, 지금까지 중소형 미용실을 막연히 운영해 왔다면 이제 전문경영 시스템으로 전환, 새로운 미용 역사를 준비해 봅시다. 아이펠마르 헤어는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용실 오픈을 준비하는 미용실 창업자의 전문 기술 및 경영교육을 수행하고 있으며, 직원 교육으로 쥬니어 및 시니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탁월한 미용 기술을 위해, 스마트올림머리, 프리미엄커트, 프리스티지아이롱볼륨매직, 알브레히트뒤러헤드스파 등의 기술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에서는 사용하는 제품을 향장미용학 석,박사들이 직접 사용하고 평가한 제품들을 구성, 두피 및 모발에 최적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2014년 기준)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 미용실에서는 향장미용산업연구소의 충분한 검토를 통해 공동구매를 실시, 일반 미용실에 거의 없는 최신 2014년형 이태리 인사이트, 마도로미 제품과 독일의 슈바츠코프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손상모에 대한 Quality가 가장 좋은 일본의 기술력을 인정하여 손상모 케어에서는 일본의 본드비타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공동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은 미용업을 할 것이라면 해야만 하는 일입니다. 즉 선택의 사항이 아니라 이젠 필수가 된 것입니다. 보여지는 브랜드 만으로 선택해서는 않됩니다. 그 브랜드가 무슨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단계별로 전문경영을 위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꼼꼼히 따져 봐야 합니다. 그리고 결정은 과감하게 하면 됩니다.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 미용실은 여러분을 기만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미용실 공동브랜드 동영상 *
* 회원점 가입문의 : 070-8778-9288 (직접문의 : 010-7907-5918, 서동욱 과장)
* 컨설팅 문의 : 010-2252-4947 (송팔용 대표)
*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곳,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
'아이펠마르 > 공동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용실 공동브랜드] 중소형 미용실 오픈 미용실 창업을 공동브랜드로 선택하라 (0) | 2014.11.21 |
---|---|
미용실 오픈과 창업 컨설팅 사회적 책임을 수행 (0) | 2014.11.20 |
[미용실 공동브랜드 소개] 미용실 창업의 든든한 동반자 아이펠마르 미용실 공동브랜드 2014 (0) | 2014.10.01 |
[창업 투자] 미용실 창업 투자로 제2의 인생에 대한 미래설계를 제안한다 (0) | 2014.09.12 |
[미용실 창업 성공신화]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EifelMaar in Italy (0) | 2014.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