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은 고객수, 근무일수, 객단가로 계산된다. 다음 단계는 객 항목에 대한 계획 수립과 실천이다. 실천은 지속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전략적 사고가 필요하다.
단기적 성과에 집착하지 말고 장기적 성과에 집중하여 지속성을 가지고 실천하면 곧 성공경영의 지름길에 접어 들었다고 할 수 있다.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 회원점 경영자들이 공부를 시작한지 벌써 3년, 2013년2월20일, 관리회계적사고를 이용한 전략적 상담기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매월 2회에 걸쳐 진행되는 경영자 교육은 최신기술교육 및 경영교육으로 공동브랜드 회원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는 회원점간 상호 윈윈(win-win)을 통한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 인터넷에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
늦은 밤까지 열정적인 토론에 참여해 주신 원장님들, 고생하셨습니다.
경영은 내부자원을 얼마나 잘 활용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항상 고민하십시오~!
경영자는 관리회계적 사고에 익숙해 있어야 합니다. 이는 곳 매출과 손익에 관련되기 때문입니다.
손익분기 매출액은 여러분들의 각자가 항상 염두에 두고 있어야 하는 값입니다.
이것에서 부터 영업전략과 상담전략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거꾸로 먼저 손익, 매출, 고객수, 단가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어떻게 경영해야 할지가 보일 것입니다.
향장미용산업연구소 아이펠마르(주) 아카데미 Tel.070-8778-9288
http://cafe.daum.net/eifelmaar1
미용 시스템 컨설팅 & 교육 컨설팅 전문기업 아이펠마르(주)
'교육 > 아카데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미용실 2013년 헤어미용워크숍 '영업전략 스킬업' 실시 (2/4분기) (0) | 2013.04.02 |
---|---|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전문 미용실 회원점 경영자 교육 '인터넷 마케팅 - 포토샵 활용' (0) | 2013.03.22 |
한줄 메모장에 글쓴이의 사진 올리기 (0) | 2013.01.26 |
미용창업 및 경영 효율화를 위한 컴퓨터 활용교육 종강 (0) | 2013.01.24 |
영업관리 및 경영관리 미용실 전문경영을 위한 경영자 역량교육 (0) | 2013.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