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회원점

미용실 창업(아이펠마르 이천점) 성공경영을 위한 아이펠마르 미용경영컨설턴트 방문

미용실을 신규 창업한 아이펠마르 이천점을 회원점 원장들과 함께 방문했다(2012.11.12) 광명점 원장 양진모, 난향점 원장 오채은, 이천점 원장 김정숙, 김동남 실장, 한아름 헤어디자이너가 함께했다. 보통 미용실 창업후 오픈 단계에 바쁘다 보면 놓이는 것이 많다. 따라서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www.bmca.co.kr) 전문 미용경영컨설턴트로 활동중인 송팔용, 양진모, 오채은 뷰티 컨설턴트가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을 점검했다. 미용경영컨설턴트가 각자의 시각으로 신규 오픈 매장의 문제점을 찿아내고 지적하며 개선방법을 제공하는 미용실 창업 오픈점 방문이었다. 이렇듯 기술과 경영에 있어 전문가들이 미용실에서 지켜야 하는 메뉴얼과 접객예절, 환경적인 부분들에 대해 개개인이 보지 못했던 문제점을 찿아 지적해 주고 개선해 나가는 곳이 아이펠마르(www.eifelmaar.co.kr) 미용실이다. 

 

 

 

미용실 창업으로 수 많은 미용실이 신규 또는 리뉴얼 오픈으로 만들어지고 그만큼 또 사라진다. 하지만 아이펠마르는 소리없이 사라지는 미용실이 아니다. 그것은 항상 규율과 규칙을 지켜 나가는 원장들이 있기 때문이다. 미용서비스 예절에 충실하며 미용실에서 발생되는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열정을 가진 미용실이기 때문이다. 미용실 창업자의 초심을 항상 가지고 긴장하며 고객 미용서비스 예절에 충실하기 때문이다. 또, 아이펠마르(www.eifelmaar.co.kr) 회원점들간 협력적 동반자의 역할을 상호 수행하기 때문이다.

 

 

신규 창업한 아이펠마르 이천점, 벌써 이천시에서 유명한 미용실로 이름이 알려지는 까닭은 차별화다. 그리고 지속적인 실천이다. 아이펠마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항상 강한 인상을 가지고 돌아간다. 상담차트를 이용한 상담과 미용과학에 근거한 진단, 그리고 최신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시술이다. 미용실 창업자들이 대부분 기술만 있으면 된다는 시대는 지났다. 이제 협력적 동반자로 전문성으로 차별화된 미용실로 상호 협업하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하는 시대다. 바로 그곳이 아이펠마르(www.eifelmaar.co.kr)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회원점 경영자이자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전문 뷰티 컨설턴트들이 아이펠마르 미용실을 창업한 이천점을 방문했다. 그리고 그곳에서,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벤치마킹으로 배웠고, 하지 않고 있는 것은 지적하여 개선토록 했다. 미용실 신규 창업으로 오픈한 아이펠마르 이천점에서는 고객접객을 위한 서비스의 차별화 방법은 뷰티 컨설턴트들이 배웠다. 상담전 제공된 차 접대는 받는이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기에 충분했다. 방문한 원장들은 대부분 돌아가서 이것을 실천하겠다고 한다. 이렇게 아이펠마르 회원점은 서로에게 힘을 주는 미용실이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미용실이라 알려졌는지도 모른다.


 

미용실의 경쟁력은 차별화다. 기술과 가격, 예절과 고객관계관리, 환경과 위생, 지속적인 오오프라인 홍보와 마케팅이 미용실 경쟁력의 핵심요소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미용실 경영자들은 이렇게 쉬운 인자들을 실천하지 못한다. 아이펠마르 미용실 공동브랜드 회원점은 상호 이러한 결점을 지적하고 개선하기에 자신이 느끼지 못하는 결함을 알게되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그 결과 아이펠마르 미용실은 미용서비스 품질이 우수하고 미용실 손익이 좋은 미용실이 될 수 있는 것이다. * 아이펠마르는 전국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www.eifelmaar.co.kr 

 

최고의 미용실이 되고자 노력하는 아이펠마르(www.eifelmaar.co.kr)는 혼자가 아니다. 회원점 경영자들과 함께 하는 미용실이다. 매월 정기적인 기술 세미나를 아이펠마르 아카데미(향장미용산업연구소)에서 수행하고, 경영 학습을 통해 전문경영을 배워나가고 있다. 1년전 컴퓨터를 전혀 하지 못한 원장들이 이제는 PPT를 만들어 강의를 하고, 기술 세미나를 열어 노하우를 전수하고, 손익분기 매출액을 관리하며, 매월 월간 매출 목표를 수립하여 실천하고 달성하지 못할 경우 무엇이 문제인지 분석하여 개선하는 전문경영자가 되었다.


 

나만을 위하지 않고 더불어 같이 살아가는 미용실이 아이펠마르다. 아이펠마르(www.eifelmaar.co.kr)는 회원점이 상호 보완적 역할을 수행한다. 그래서 아이펠마르는 작지만 큰 미용실이다. 아이펠마르는 한국 미용산업의 개선과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수행하고 있다.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나눌려고 하는 노력은 미용이 이제는 베풀어가는 업종으로 가치를 가지는 직업이 되었다. 아이펠마르 미용실은 지역 주민과 함께 현안 지역 문제를 고민하고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미용실이다.



아이펠마르 미용실의 강점은 전문상담이다. 고객 한분 한분의 시술 내역을 기록하여 보관하여, 재 방문시 고객에게 더 좋은 미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최상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아이펠마르 미용실은 대부분 미용실들에 있어 고객 이탈율 50%임에도 불구하고 15%도 되지 않는 이탈율을 보이는 미용실이다. 이는 고객의 시술내역이 꼼꼼히 기록되어 있어 고객이 만족해 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아이펠마르는 향장미용뷰티전문점으로 최상의 자연 친화 제품만을 선정하여 사용하고자 노력하는 미용실이다. 즉, 고객의 스타일 외에도 모발의 손상 및 두피 손상을 감안한 시술을 수행한다는 것이다. www.eifelmaar.co.kr

 

 

아이펠마르 공동브랜드 회원점 경영자들이 방문한 아이펠마르 이천점은 대부분 최상의 조건으로 만족한 업무 수행을 하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시술절차 준수, 시스템 적용, 고객관계관리 등을 차질없이 수행해 나가는 아이펠마르 이천점은 아이펠마르 회원점 중 최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미용실로 확인되었다.


 

누구에게나 없는 차별화를 실천하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이천점 미용실 오픈 점검 방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개선해야 하는 사안으로는 아로마 볼을 이용한 시술 테라피가 실천되지 않는 것이었으나 방문한 경영자들의 시현을 통해 방법을 전수 받은 이천점은 내일 부터 당장 수행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했다. 이천시에서 가장 유명한 미용실 아이펠마르 이천점은 이천에서 머리잘하는 미용실로 인정받기에 충분한 미용실임을 확인했다.


 

아이펠마르 아카데미(향장미용산업연구소) 기술이사 양진모 원장과 아이펠마르 이천점 김정숙 원장은 아이펠마르의 성공 경영을 위해 약속을 하며 매출 달성을 위한 필달의 노력을 다짐했다.

 

 

아이펠마르는 전국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지역에 있는 미용실을 예약할 수 있는 곳이다

인터넷으로 예약이 가능한 미용실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

 

미용실 공동브랜드 가입 창업 및 리뉴얼, 경영개선 컨설팅 아이펠마르(주)

Tel. 070-8778-9288

 

미용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www.bmc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