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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기타업체/뷰티자인

패션가발 뷰티자인 미용실 판매 패션가발 미용실 입점

패션가발 뷰티자인(www.beautyjain.com)은 미용실 패션가발 입점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미용실의 경우 매출증대와 손익개선을 위한 아이템(items)으로 전체 미용시장의 약 93%를 차지하는 중소형 미용실의 효자 상품이 되고 있다. 기존 미용실의 경우 헤어 디자인이라는 한계를 가지고 있었으나 패션가발 입점으로 헤어 디자인을 헤어패션으로 전환, 기존 고객들에게는 앞선 헤어 트랜드와 패션을 보급함으로 미용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고, 패션가발의 오프라인 구매자들의 지속적인 방문으로 신규 고객 창출이 가능하여 미용실이 한단계 발전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고 있다. 패션가발 뷰티자인은 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 미용산업분야 공동브랜드로 개발된 뷰티브랜드입니다.

 

 

미용실 패션가발 뷰티자인(www.beautyjain.com) 입점의 경우, 미용 면허를 가지고 있는 헤어 디자이너가 직접 피니싱 (finishing) 최신 트랜드 헤어스타일로 패션가발을 정리해 줌으로 미용실에서 패션가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다. 또한, 직접 가발 구매 고객이 확인하고 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미용실 패션가발 입점의 경우 다량의 재고를 확보하지 않아도 고객이 미용실을 방문한 후 색상과 모델을 고르면 2~3일 이내에 고객이 요구한 제품을 미용실에서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고객이 쉽게 미용실을 방문할 수 있어 고객과 미용실 간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화되고 단골 고객으로의 전환이 싶고 차별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반면, 미용실의 경우, 지역 특성을 감안하여 구전에 의한 패션가발 판매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지속적인 고객 창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발을 미용실에서 판매한다는 것은 헤어 디자인의 개념에서 패션헤어 개념으로 한단계 성숙된 미용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는 패션가발의 미용실 판매라는 의미는 단순한 '수익 창출을 위한 판매'의 의미를 넘어, 미용실이 고객가치를 증대시키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미용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산물이라 생각해야 한다. 지속적인 노력으로 산물로 인정되는 패션가발 뷰티자인(www.beautyjain.com) 미용실 오프라인 판매 매장은 헤어디자인과 헤어패션의 융합 상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

 

 

 

 

유럽과 선진국에서는 패션가발이 개인의 악세서리로 인정되고 있다. 하지만 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의 경우 기성 세대들은 가발에 대한 편견적 시각을 가지고 있어 패션가발 시장의 성장이 지지부진했다. 하지만 연예인들의 대부분이 패션가발을 착용하고 있으며, 젊은 세대들의 문화에서 패션가발이 점차 인정받고 있는 추세로 패션가발의 시장규모와 성장은 급속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약 6~700억원의 시장에서 1천억원의 시장규모로 예측되고 있다. (탈모시장규모 2012년 기준 12,672억원으로 실제 패션가발의 시장 규모는 더 클 것으로 추정됨)

 

 

패션가발 뷰티자인(www.beautyjain.com) 미용실 온오프라인 판매는 소상공인 일자리 창출과 경영개선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날로 치열해지는 시장경쟁 속에서 패션가발 뷰티자인은 패션가발의 공동브랜드로 경영개선 컨설팅을 실시하여 일선 미용실의 전문 경영을 가능케 하며 공동 홍보 및 공동 마케팅, 공동 교육 등을 수행함으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패션가발의 경우미용사 면허가 없어도 창업 및 판매가 가능함에 따라 미용실에서 신규 인력의 고용 창출 효과가 있으며, 미용실의 패션화를 통해 뷰티관련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판매점으로 인식이 변화될 수 있다.

 

  

패션가발 뷰티자인(www.beautyjain.com)은 온라인을 통해 패션가발 입점과 미용실 입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입점된 미용실의 경우 아이펠마르(주) 뷰티업종 전문경영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전문 경영컨설팅에는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의 전문 뷰티경영컨설턴트들이 현장을 방문하여 경영의 문제점과 개선방향을 점검해 준다. 고객관계관리 프로그램의 활용과 세무업무 지원, 매출 손익관리, 세부 운영계획 등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인터넷 사용법과 컴퓨터 활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여 미용인의 역량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오프라인 판매점 소개 (미용실 / 도소매 판매점) 

  경기도 광명시 광명6동 346-46번지 광명현대타운 204-303호 아이펠마르 미용실 (Tel. 02-2060-9288) / 뷰티자인 (Tel. 02-2681-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