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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아카데미

2012년 회원점 운영방안 공지 (시정 및 경고조치 항목)

아이펠마르 프랜차이즈의 표준화와 전문화에 대한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미용실을 찾는 고객께 표준화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2년 회원점 운영규칙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아이펠마르 전 회원점은 아래 사항을 잘 지켜 고객 눈높이에 맞는 향장미용뷰티전문점이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초록색은 2012년에 추가된 항목입니다.)

 

* 시행일자 : 2011년 5월 5일부터 시작되었으며,

                 공지일로 부터 계도 기간을 거쳐 2012년 4월1일 부터 추가 항목이 적용됩니다.

* 공지내용 : 계약 해지의 사유 항목에 대한 공지

 

회원점의 전문화와 표준화를 위해 하기 내용에 대한 사안을 지켜주시기 바라며, 시행되지 않았을 경우, 계약해지의 사유가 됨을 인지하여 주십시오. 계약 해지는 시정 조치 3회 및 경고 조치 5회가 발생되었을 경우 익월 즉시, 계약을 해지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1. 본사에서 진행하는 전문 교육을 지속적으로 참석하지 않아 전문성이 부족하다고 판단되고

   3회 이상 시정 요구를 받았거나(본 카페를 통해 공지) 5회 이상 경고를 받았을 경우,

   교육 참석은 아이펠마르 회원점일 경우, 의무화하며 직원 참여는 직급에 따라 달라지며 열외가 없습니다.

 

2. 시정 조치의 항목으로는 로열티와 물품대금 미정산 및 미수금 발생 시, 교육 의무제의 의한 교육 미참석의 경우,

   근무지 이탈 및 전문성 부족의 경우, 심각한 경영상의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

 

* 교육 의무제 항목 

 

 1) 스텝/중상 전원 - 디자이너 정규과정 (쥬니어 1년 20회 과정)

   * 결석 일수 4회 이상 미참석 시, 교육 탈퇴로 간주 교육 참석이 불가합니다.

     2회 미참석시 회원점 경고 사항이 됩니다.

 2) 디자이너, 실장, 원장 - 경영자 정규과정

   (스마트올림머리, 프리미엄커트, 두피관리뒤러헤드스파, 특강 등 전과정 지속 수강)

     2회 미참석시 회원점 경고 사항이 됩니다.

 3) 원장 - 경영자과정 및 헤어스타일연구반

 4) 전직원 - 분기별 실시하는 워크샵

 

* 미수금 항목

 

 1) 월 상호 로열티 입금일 : 매월 25일 입금

 2) 월 관리비 입금일 : 매월 25일

 3) 물품대금 입금일 : 매월 29일 

 4) 공동 홍보 및 마케팅 비용 : 매월 29일

 

* 세금계산서는 입금 확인 후, 매월30일 계산서를 발행합니다.

 

3. 본사가 정한 표준화 시스템을 실천하지 않아 5회 이상 경고 조치를 받았을 경우,

 

* 표준화 항목은 협의체 대표와 아이펠마르(주) 대표 참석하에 월간 경영자 회의 (격주)시 결정되며

   참석자 과반수 찬성에 의해 시행되는 모든 사안으로 한다.

 

 1) 고객관리프로그램 고객정보 및 매출 입력, 제품 주문

 2) 인터넷 실시간 예약프로그램 사용을 통한 예약자 입력 및 관리, 공개 가격 준수

 3) 카페 관리로 주간 2개 이상 글 올리기 (한줄 인삿말 제외), 미니 홈페이지 관리

 4) 고객 상담과 고객차트 기록과 관리

 5) 접객 및 고객 시술 메뉴얼 준수

   (접객인사, 전화예절, 시술전 책상에서 상담, 시술전 기기소독, 손세정, 아로마볼 터치, 샴푸 차별화,

    일회용 파지사용, 목위생대 사용, 앞면 가리개 사용  등)

 6) 청결한 환경과 위생관리 (책상 정리정돈, 진열대 먼제제거, 샴푸실 정리정돈, 시술카트 정리정돈 등 환경문제)

 7) 본사가 실시하는 분기별 이벤트 공동참여

   (이벤트는 공동 홍보 및 마케팅, 공동 구매 등)

 8) 공동 구매 (제품, 기기)로 협업하여 진행하는 프로젝트 참여

   (피토스토리 제품 27만원/월 이상 구입, G20 제품 브랜드 회원점 적용으로 통일화, 패션가발 매장 입점 등)

 

계약 해지의 경우, 당사와 관련된 회사의 간판, 상호 및 로고, 지적재산권에 해당되는 일체의 사용을 금지하게 되며

상기 내용의 계약 해지 사유 발생에 따라 계약이 해지될 경우 계약서 '6조 손해배상'에 의거, 업무가 처리되오니

이로인해 발생되는 직간접 피해에 대한 불이익이 일어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지일 : 2012.3.23  아이펠마르(주)

 

* 본 내용의 시행일은 2012년 4월 1일 부터 적용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