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기타업체/뷰티헬스케어협회

고객관리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 (주)아하소프트 전략적 협업

고객관리프로그램의 활성화와 소상공인 미용인들의 저비용, 고효율을 위해,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BMCA)는 아하소프트 프리미엄 모발일 프로그램 사용에 대해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가입 미용실 (헤어숍, 피부관리실, 네일숍 등)의 경우, 혜택을 드리고자 전략적 협업을 체결하였습니다. 고객관리프로그램(CRM Solution)은 고객관계관리를 통해 기존 및 신규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장기적으로 전문경영을 실현할 수 있는 핵심 경영기반 툴(tool) 입니다.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와 아하소프트 협업 내용에 근거,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미용경영컨선턴트협회 회원등록을 'www.bmca.co.kr 또는 cafe.daum.net/embc2010' 해야합니다. '정회원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 정회원 자격이 부여되며, 협회가 제공하는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저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프로그램 아하소프트 프리미엄 모발일은 미용실 (헤어숍, 피부관리실, 네일숍 등)에서 고객관리 및 매출관리, 상담관리, 인터넷 예약관리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테블릿 PC (아이패드)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폰 App)을 통해 고객이 핸드폰으로 예약할 수 있고, 상담이 가능한 최신형 프로그램입니다. 고객이 자신의 핸드폰을 이용하여 포인트조회, 시술결과 사진, 온라인예약, 이벤트 쿠폰 등의 고객기능이 강화된 프로그램이다.

 

협회 회원점을 위한 이번 행사는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가입 회원점은 1:1 교육을 통해 쉽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의 컨설팅을 받은 미용실 (헤어숍, 피부관리실, 네일숍 등)의 경우, 3개월간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가 초기비용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www.bmca.co.kr

미용경영컨설턴트협회

Tel. 070-8778-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