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아카데미

하반기 워크샵(광명점)

미용실 2011년 하반기 워크샵 '미용서비스품질향상과 직원화합'을 위해 광명본점 미용실 아이펠마르(광명점 원장 양진모) 직원들과 피부관리실(광명점 뷰티스킨 원장 송영옥)은 2011년6월 7일 하반기 워크샵으로 1박2일 대부도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2011년 하반기를 시작하며 광명시와 철산지역 시민들에게 올바른 미용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미용과학에 근거한 뷰티케어를 실현하기 위한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아이펠마르(주) 송팔용대표이사가 직접 행사에 참석하여 직원이 가져야 하는 '미용예절에 대한 현장 접객법'와 더불어 갯벌 체험 행사등을 수행, 직원과 함께 진지하게 고민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진일보된 토론을 수행하였으며 상호간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워크샵1'-회식시간과 아침산책 (트래킹), '워크샵2'-갯뻘체험 사진이 올려져 있습니다. 

 

*  워크샵 1 : 회식시간과 트래킹 사진보기

 

*  워크샵 2 : 갯벌체험과 단합 사진보기

 

※ 저작권자 ⓒ 아이펠마르 광명점

  

 

 

 *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배려, 고객을 이해하고자 하는 자세는 대한민국 미용문화를 개선하는데 가장먼저 실천해야 하는

    미용인의 덕목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언제나 밝고 건강한 얼굴로 고객을 맞이한다는 것, 이것은 미용예절의 시작입니다. 

 

 

 

 

* 내부고객에 대한 만족, 이것은 사업장 내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선택이 아니라 필수 조건입니다. 조직에는 질서가 필요합니다.   

  수직과 수평적 조직내에서 어떤 질서를 만들어 갈야할지 깊은 고민을 해야 합니다. 

 

 

 

 

* 활활 타오르는 불길도 무서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었던 그날 밤, 그것은 동료 직원들이 곁에 있기 때문이리라.

   삶의 재미도 서로 함께할 때 더 가치로와 진다는 사실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 언제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추억을 만들어 가겠다는 열정~! 이것은 나를 발전시키고 나아가 조직을 발전시켜줍니다.

 

 

 

 

 

 

* 더 넓은 서해 바다 갯벌에 쌓아왔던 지난 기억을 묻어버리고 큰 웃음 한번 쳐 보았습니다~ 아이펠마르 광명점 만세~~~!!!

 

 

 

 

* 아이펠마르 광명점(http://cafe.daum.net/eifelmaar/)은

  언제나 한국 미용문화를 변화 발전시키려는 노력으로 문화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 힘들어 하는 사람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미용실, 올바른 과학을 실천하는 미용실, 뷰티에 과학을 접목한 파별화된 미용실~!

 

 

* 이런 미용실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아이펠마르 광명점 직원들은 힘차게 걸어가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광명 시민의 미용실로 자리잡는 아이펠마르(Eifelmaar) 광명점은

   광명시 최우수 미용실로 뷰티케어(Beauty Care)를 위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아이펠마르 광명점(본점)  Tel. 02-2060-9288, 070-4240-9288 

   경기도 광명시 광명6동 346-46번지 광명현대빌딩 204호 아이펠마르 광명점 미용실 www.eifelmaar.co.kr 

 

   본사 및 아카데미 바로가기  (http://cafe.daum.net/eifelmaar1) 

* 경영자양성과정

   헤어디자이너양성, 스마트올림머리, 프리미엄커트, 두피관리뒤러헤드스파, 아아롱볼륨매직

* 경영자심화과정

   예비창업경영자과정, 최신헤어스타일연구반, 위크샵, 경영자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