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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아카데미

미용경영자모임, 미참석 회원점에 대한 징계 - 20110426

미용전문경영을 위한 경영자 모임이 2011년4월26일 아이펠마르 아카데미(광명6동 346-46번지)에 서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경영자 모임에서는 논의된 사항은,

 

1. 미참여 회원점에 대한 향후 조치,

2. 미용과학, pH에 대한 이해, cystine & cystein에 대한 이해,

3. 엑셀을 이용한 직원 임금과 근태 계산법,

4.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키워드 선정 노하우와 응용법,

5. 회원점의 손익 개선을 위한 '산양산삼조릿대' 공급 등에 대해 논의되었습니다.

 

교육 미참여 회원점에 대한 징계 조치 내용으로,

 

미참여 회원점과 참여 회원점 간 경영 결과의 격차가 심화되고 있고

기업 이미지 재고와 경영이념을 명확히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표준화와 전문화된 미용실 추구에 있어 통일화되지 않는 점을 감안하여

초기 계약서에 의거, 강력한 제재를 취하기로 하였습니다.

 

경영자모임, 워크샵, 직원교육프로그램 참여등 본사의 교육지침과 경영이념을 어겨

2회 이상 경고조치를 받았음에도 개선의 의지가 없고,

무관심한 회원점 미용실은 계약서의 '제20조 계약의 해지'와 '제6조 공동브랜드 회원 가입비, 2항 로열티 변경'등에 따라

회원점 운영방법을 조정할 예정입니다.

 

즉, 4월 말까지 미참여 회원점에 대해 계약 해지를 통보, 재계약에 의거 로열티 계산 기준의 변경과 보증금을 청구할 예정입니다.

 

이는, 아이펠마르(주)가 대한민국 중소형 미용실의 성공적 브랜드로 차별화 되고

지역 사회의 고객으로 부터 인정받는 미래 지향적 미용실 브랜드로 경쟁력을 쌓기 위한 

자구의 노력이며 기업 경영의 원리와 원칙을 준수하고자 하는 조치입니다. 

 

 

이번 참여 회원점의 경우 매출이 지난달 대비 약 50%이상 증가된 매출 실적을 올렸습니다. 이는 적극적인 영업 활동과 고객 지향적 마케팅의 효과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실시되고 있는 매출 200% 달성 프로젝트에 의거하여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에 단계별로 진행되는 전문경영 프로젝트의 성공은 아이펠마르가 미래의 중소 미용실 창업자들에게 막대한 창업 자금에 의존하지 않고 실력과 전문성으로 성부를 걸 수 있다는 가능성을 실천으로 보여준다는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들과 똑 같은 방법, 단기간의 성과에 연연하는 경영은 실패 경영의 결과를 낳게 됩니다. 지금 당장의 수익이 중요할 수 있으나 중장기적 계획은 기업 성공의 필수 조건입니다.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