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펠마르/회원점

일산점 현장문제점을 올립니다. 조치할 수 있도록 원장님 분발 바랍니다.

일산마두점 현장문제점, 우리 다같이 공유합시다. 어디서나 일어나는 문제점이지만 한번만 둘러보면 지킬 수 있는 것들입니다.

 

1. 고개과의 상담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상담과 진단, 시술은 아이펠마르의 원칙입니다.

   지켜야 하는 것은 원칙입니다.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전 명함을 주고 다음에는 인터넷 및 전화예약을 해 달라고 이야기 해야 합니다.

   시술전 아로마 볼 터치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왜 하지 않는지요?

     (미용실에 향기가 없습니다. 후덥지근한 공기 온도로 상쾌하지가 않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고객이 좋아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세요)

   지금 한명의 손님이 기다리는 시간 때문에 지키지 않는다면 6개월 후 미용실이 차별화 되지 못합니다.

   한손님 한손님에게 절차를 꼭지켜 차별화된 미용실로 롱런할 수 있도록 합시다.  

 

2. 일일 빌지 미작성과 매출일지 미작성

   이 단계를 거쳐야 엑셀로 임금계산 및 손익계산서를 만들 수 있느 다음 단계로 갑니다.

 

3. 전산 매출관리가 원장님 말고 실장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 구분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왕 작성할면 철저하게 합시다.

 

4. 음악소리가 적절하지 못합니다. 고객이 감미할 수 있는 음악소리로 마춰주세요.

 

5. 정리정돈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있어야 할 곳에 있어야 하고 이왕이면 깨끗하게 정리정돈 합시다.

   고객이 딱는 수근이 왜 문앞에 깔려 있는지요? 이왕이면 깔판을 하나 사서 비치하는게 훨씬 미래를 보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www.eifelma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