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서비스 개선과 관련하여 아이펠마르 광명점 직원들은 '고객과 직원들의 사고차이' 라는 주제로 오선미 대리의 발표와 함께 미용실 서비스 품질개선회의를 3월 19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새로 입사하신 '미용 기술의 달인' 최정희 과장의 출근 인사말도 같이 있었습니다. 김재석 대리는 미용서비스 품질은 기술의 중요성 토대에서 가능하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며 퇴근 후, 실습을 통해 더 기술을 증진하겠다는 각오를 했다. 김선미 실장은 '더 좋은 서비스는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면 된다는 원칙, 이것 만으로 모든것이 해결된다'며 아이펠마르의 발전은 직원에서 부터 시작한고 생각의 전환을 강조했다. 광명점 양진모 원장은 고객의 분류를 젊은층과 중장년층을 모두 이해할 수 있는 직원들로 구성된 것이 아이펠마르의 특징이라고 이야기하며 새봄맞이 아이펠마르의 영엽계획을 공유하였다. 박정민 과장은 이번 4월4일 실시되는 임직원 단합 마라톤 대회를 통해 이날 제시된 많은 안건을 실천하는 결의의 장으로 만들겠다는 다짐을 했다. 이쁜 아이펠마르의 막내 박은지 사원은 '아이펠마르의 전속 모델로 많은 사람들에게 더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아이펠마르의 장점을 부각하는데 노력하겠다고 했다.
항상 노력하는 아이펠마르 광명점, 한국 중소형 미용실의 모범 사례로 표준화되어 많은 소상공인들의 성공경영의 롤 모델이 될 것입니다. 직원들의 활기찬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미용실 공동브랜드 향장미용뷰티전문점 아이펠마르 www.eifelmaar.co.kr Tel. 070-8778-9288, 010-2252-4947
'아이펠마르 > 회원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월곶동, 아이펠마르 월곶점 미용실 회원점 가입 (리뉴얼 오픈-4월 24일) (0) | 2010.04.08 |
---|---|
미용경영자과정 수료식 ~~ (0) | 2010.03.26 |
로뎀나무헤어샵, 향장미용전문점 육성을 위한 발표강의 - 임은숙 원장 (0) | 2010.01.16 |
2010년, 아이펠마르 협력점 사업계획 작성 및 워크샵 공지 (12/29) (0) | 2009.12.24 |
SBS 생활의 달인 김왕희씨, 로뎀나무헤어샵 방문~ 기념사진한장 ~ (0) | 2009.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