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기타업체/뷰티헬스케어연구소

2011년 2/4분기 헤어미용워크샵 공지 - 시행일 6월28일(화)

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와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주)에서 2011년 2/4분기 '헤어미용워크샵'을 아래 내용과 같이 실시합니다. 헤어미용워크샵은 일반 미용인 및 미용실 경영자와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주) 회원점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 일반 미용인의 경우, 회망 참석자는 본 워크샵 공지글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홍길동 - 핸드폰 전화번호)

 

 

20112/4분기 헤어미용워크샵

 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 &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워크샵 주제 : 중소형 미용실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과 두피관리전문점으로 차별화하기

 

 

     * 장소 :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 404

     * 시간 : 2011. 6. 28() 오전 9:00 ~ 13:30

     * 대상 : 미용실 원장 및 미용실 공동브랜드 회원점

 

 

1. 오리엔테이션 : 9:00 ~ 9:20 (20) - 송팔용 대표

 

     상호인사 및 2/4분기 실적 및 3/4분기 운영계획

     한국 미용시장의 실태와 중소형 미용실의 성공 경영을 위한 경영기법 제시

 

   * 약력 : 건국대 향장미용과학연구소 기획실장, 아이펠마르 주식회사 대표이사

 

2. 미용실 경영자 및 직원의 이미지 메이킹 : 9:20 ~ 10:30 (1시간 10) - 변보경 교수

 

    경영과 서비스의 이해, 사회 각층 리더의 이미지 관리법 벤치마킹

    상대방(고객)을 감동시키는 이미지 메이킹

    미용 서비스 종사자의 접객과 예절법

 

  * 약력 : 수원여대 왜래교수, ()대한미용사중앙회 메이커업 위원회

 

3. 10:30 ~ 10:40 --- 휴식

 

4. 중소형 미용실의 매출 향상을 위한 제품 판매의 중요성 : 10:40 ~ 12:55 (1시간 15) - 전상구 이사

 

     미용산업과 두피시장의 발전유형 분석

     중소형 미용실의 생존경쟁에 두피관리와 제품판매가 왜 필요한가?

     중소형 미용실의 미래생존 전략으로 제품 판매의 중요성을 제시한다.

     두피관리가 미용실 매출증대와 손익개선에 미치는 영향

 

   * 약력 : 일진코스메틱 중역이사

 

5. 11:55 ~ 12:00 --- 휴식

 

6. 고객 상담차트의 효율적 작성법과 상담기법 : 12:00 ~ 12:20 (20) - 양진모 원장

 

     고객접객 절차와 상담차트를 이용한 상담법, 안내와 시술준비, 현장 시술 예절법

 

   * 약력 : 아이펠마르 광명점 원장, 건국대 향장학석사

 

7. 점판을 통한 매출증대 실전 노하우 : 12:20 ~ 12:40 (20) - 오채은 원장

 

    연극을 통한 실전 시뮬레이션 (상담, 샴푸, 시술 시 단계별 전략 노하우)

 

  * 약력 : 난향점 원장, 향장미용산업연구소 아카데미 교육코디네이트

 

8. 두피관리 시술 실전 응용 : 12:40 ~ 13:20 (35) - 박현정 과장

 

    두피관리 실전테크닉과 응용법을 관리 순서에 따라 습득

 

 * 약력 : 일진코스메틱 피토스토리 전문강사

 

9. 13:20 ~ 13:30 --- 토론 및 교육 종료

 

 

* 긴급연락처 : 향장미용산업연구소 아카데미 교육코디네이트 오채은  (010-8325-6040)

                    미용실 공동브랜드 아이펠마르 송팔용 (070-8778-9288)

 

   http://cafe.daum.net/eifelmaar1